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함선재료들 지금 전부 존버들어가서 신규함선 못만들수가없는데 류우킨타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5 작성일 2020-08-22 05:03:56 https://arca.live/b/counterside/6542128 신규함선재료 나오겠노 ㄹㅇㅋㅋ금태가 아무리 혜자롭게 운영한다해도 함선만큼은 절대 혜자로 둔적이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2 05:04:20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8-22 05:04:48 닥쳐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굴 반반하고 감금도 당했었고 청소도 잘하고... [10] ㅇㅇ 2020.08.22 217 0 비틱관련 큰 맘먹고 소신 발언한다ㅅㅂ [27] 멍멍멍 2020.08.22 2126 44 리세계정 한5개 만들어보고 느껴진 점이 있음 [3] gkdhkdhk 2020.08.22 189 0 뜬금없는 얘기인데 [8] ㅇㅇ (118.41) 2020.08.22 173 0 그 채용할때 노란 번개 빠지직하면서 문열리면 픽업 캐릭터 뜬거임?? [9] 하스제트 2020.08.22 298 1 와 로이버넷 시발 [14] 히메코달린다 2020.08.22 359 0 대놓고 전진후퇴하는 비틱새끼는 패죽여야지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141 0 님들 이거 18뽑만에 나왔는데 [7] ㅇㅇ (211.36) 2020.08.22 146 1 카린웡 대공 왤케 잘 뚫음 [6] 이유 2020.08.22 149 0 이거 3별작 어캐하냐???? [10] ㅇㅇ 2020.08.22 140 0 린시엔 5성 달려는데 캐릭먹어서할까 아니면 적성핵 쓸까? [3] ㅇㅇ (61.82) 2020.08.22 105 0 큰맘먹고 질러서 돌린건데 [21] 갈미르 2020.08.22 210 0 여름이벤트 9/2까진가? [1] 위천마펀치 2020.08.22 126 0 오토가 나보다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 [2] 지나가던사람 2020.08.22 155 0 미야가 얼마나 좋은데... [2] ㅇㅇ 2020.08.22 189 0 힐카스 좆같은 할매년 거름ㅅㄱ [3] ㅇㅇ (14.35) 2020.08.22 185 2 대공5 공략보고 애들 키울려는데 [6] ㅇㅇ 2020.08.22 181 0 과금해놓고 못 뽑을바에 안뽑고 말지 ㅇㅇ [12] ㅇo 2020.08.22 161 0 각힐있으면 8번 디펜 안둬도되는거? [7] ㅇㅇ (126.28) 2020.08.22 144 0 구관리국 외전하나 내주라 [1] 스카이 2020.08.22 122 0 예전에 올라온 델타세븐 퀸 팬아트 [6] 제이크 2020.08.22 884 1 별점 뭐노이거 [13] ㅇㅇ (121.140) 2020.08.22 221 0 미야가 꼴리긴 참 꼴린데 [12] ㅇㅇ (112.163) 2020.08.22 310 0 함선재료들 지금 전부 존버들어가서 신규함선 못만들수가없는데 [2] 류우킨타이 2020.08.22 115 0 ?? 중견기업미션까지 다깨버렸네 [3] 중고흑우 2020.08.22 139 0 이겜 재밌다는소리들으니까 존나 적응안대네 [10] 노드왕 2020.08.22 198 0 당장 시작해 [2] ㅇㅇ 2020.08.22 94 1 이디스랑 에델만 마지막까지 안나옴 [4] ㅇㅇ (212.102) 2020.08.22 108 0 이제 슬슬 비틱 몽둥이질 시작해야 하는거 아님?? [17] 멍멍멍 2020.08.22 228 5 형들 진짜 고마워 [10] 지나가던사람 2020.08.22 211 0 겜 할만함? [9] ㅇㅇ (121.140) 2020.08.22 162 0 퀸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올거같음 [3] gkdhkdhk 2020.08.22 227 0 사실 나 카사 안하려고했음 [6] 파펀맨 2020.08.22 181 0 주말이라 할것도 없는데 각힐리세 해봐야겠다 ㅇㅇ 2020.08.22 72 1 3일차 이터니움 다빨았다 [1] ㅇㅇ 2020.08.22 80 0 확률 1% 맞노ㅋㅋ [9] ㅇo 2020.08.22 216 0 샤오린이랑 에델 비교하면 뭐가 더좋음 [5] 트조 2020.08.22 186 0 협력사모집 응애 나 애기카붕 [1] Ject 2020.08.22 123 0 근데 장비는 어디서 솟아남? [4] 들은말 2020.08.22 112 0 빠밤이 키우면 존나 좋은거 [5] 제이크 2020.08.22 184 0 대공5 밀었다ㅋㅋ [3] ㅇㅇ (222.119) 2020.08.22 118 0 카운터핵만 더있으면 각힐이랑 김소빈 110레벨 가능한데 [1] 파펀맨 2020.08.22 101 0 스비 녀석들 허벅지 밴드 진짜 좋아하네... [12] ㅇㅇ 2020.08.22 378 2 각힐뽑 번개 내리치는거 확인했다 [26] ㅇo 2020.08.22 891 18 이거 리세하는사람들 뭐하는사람들임? [5] ㅇㅇ (124.52) 2020.08.22 16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