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정 한5개 만들어보고 느껴진 점이 있음 gkdhkdh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9 작성일 2020-08-22 05:10:38 https://arca.live/b/counterside/6542258 처음 시작하는 뉴비가 선택권이 있다면 무조건 에델뽑는게 좋음 샤오린 선별로 안가져간 계정에 에델나왔는데 모든계정중 가장 쉽게 1챕 다 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건공 2020-08-22 05:11:19 샤오린 선별로 가져가야 쿼츠 맞춰져서 가져가는거 아니냐?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2 05:12:26 리세하면서 샤오린 + 김소빈 같이 가져간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대충 1챕다 하면 2750 모이더라 펼쳐보기▼ KIRAREKI 2020-08-22 05:11:41 에델 pve최강자임 침식체랑 솔져상대로 공증에다가 피감까지있음 그런데 이 겜 pve는 죄다 침식체랑 솔져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는 지부에서 얻는 방법뿐임? [4] ㅇㅇ (61.82) 2020.08.22 130 0 복귀계 할만함? [13] ㅇㅇ (223.39) 2020.08.22 204 0 솔직히 비틱질은 그다지 문제가 아님 [17] ㅇo 2020.08.22 1860 16 ssr 아예 못쓰는거 누구누구임? [8] 파펀맨 2020.08.22 169 0 나도 계정살걸 ㅋㅋㅋ [4] ㅇㅇ (212.102) 2020.08.22 151 0 신지아 기본스킨 웃을때는 예쁜데 눈뜨니 문제네 [6] 1q2w3 2020.08.22 137 0 글삭제됬네 [7] ㅇㅇ (124.50) 2020.08.22 174 0 카붕이들 종종 보면 귀여움 [7] 힐데 2020.08.22 157 0 씨발 이건 3별작 어캐함? [10] ㅇㅇ 2020.08.22 146 0 스테이지 별 세개 공략 음슴??? [7] ㅇㅇ (211.246) 2020.08.22 92 0 박격포 공격대 어떰? [8] ㄱㄴㅇㄹㅁ 2020.08.22 242 0 카사 정말 재미있다 [2] 베버 2020.08.22 122 0 비틱질도 개꿀 꺼억~~ 이러면 좀 낫지 [3] 람네 2020.08.22 165 0 변비걸린거 같애 [5]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31 0 아 씨팔 [13] 노드왕 2020.08.22 155 0 이건 화속성효도 해도 ㅇㅈ 아님? [9] ㅇㅇ (118.41) 2020.08.22 140 0 모두 해피카사라이프 [8] KIRAREKI 2020.08.22 147 0 저히 플레이스토어 평점 5점 주고 겜헤여 [7] ㅇㅇ (14.39) 2020.08.22 159 0 픽업캐 뽑고 이거 좋냐는 새낀 진짜임 [3] ㅇㅇ 2020.08.22 167 0 늒네 계정사옴 [24] ㅇㅇ (124.54) 2020.08.22 229 0 나유빈 왤캐 왤캐지? [1] ㅇㅇ (212.102) 2020.08.22 122 0 얼굴 반반하고 감금도 당했었고 청소도 잘하고... [10] ㅇㅇ 2020.08.22 217 0 비틱관련 큰 맘먹고 소신 발언한다ㅅㅂ [27] 멍멍멍 2020.08.22 2127 44 리세계정 한5개 만들어보고 느껴진 점이 있음 [3] gkdhkdhk 2020.08.22 189 0 뜬금없는 얘기인데 [8] ㅇㅇ (118.41) 2020.08.22 173 0 그 채용할때 노란 번개 빠지직하면서 문열리면 픽업 캐릭터 뜬거임?? [9] 하스제트 2020.08.22 298 1 와 로이버넷 시발 [14] 히메코달린다 2020.08.22 359 0 대놓고 전진후퇴하는 비틱새끼는 패죽여야지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141 0 님들 이거 18뽑만에 나왔는데 [7] ㅇㅇ (211.36) 2020.08.22 146 1 카린웡 대공 왤케 잘 뚫음 [6] 이유 2020.08.22 149 0 이거 3별작 어캐하냐???? [10] ㅇㅇ 2020.08.22 140 0 린시엔 5성 달려는데 캐릭먹어서할까 아니면 적성핵 쓸까? [3] ㅇㅇ (61.82) 2020.08.22 105 0 큰맘먹고 질러서 돌린건데 [21] 갈미르 2020.08.22 210 0 여름이벤트 9/2까진가? [1] 위천마펀치 2020.08.22 127 0 오토가 나보다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 [2] 지나가던사람 2020.08.22 155 0 미야가 얼마나 좋은데... [2] ㅇㅇ 2020.08.22 190 0 힐카스 좆같은 할매년 거름ㅅㄱ [3] ㅇㅇ (14.35) 2020.08.22 185 2 대공5 공략보고 애들 키울려는데 [6] ㅇㅇ 2020.08.22 181 0 과금해놓고 못 뽑을바에 안뽑고 말지 ㅇㅇ [12] ㅇo 2020.08.22 161 0 각힐있으면 8번 디펜 안둬도되는거? [7] ㅇㅇ (126.28) 2020.08.22 144 0 구관리국 외전하나 내주라 [1] 스카이 2020.08.22 123 0 예전에 올라온 델타세븐 퀸 팬아트 [6] 제이크 2020.08.22 884 1 별점 뭐노이거 [13] ㅇㅇ (121.140) 2020.08.22 221 0 미야가 꼴리긴 참 꼴린데 [12] ㅇㅇ (112.163) 2020.08.22 310 0 함선재료들 지금 전부 존버들어가서 신규함선 못만들수가없는데 [2] 류우킨타이 2020.08.22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5: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