좃같은 내덕새끼 비틱질



현금으로 지른 흑우 뉴비 현질로 100뽑 먹음



추천수하고 비추 수만 봐도 어떤새끼가 

처맞아야 하는지 알겟지?


네덕 비틱아 각힐데 좋은거알고 첨시작하자마자 2750모아서

각힐데 뽑아놓고 모르는척 이거좋아요 라고 묻는건

진짜 개쓰래기 아니냐?

현찰로 천장찍는 놈들도 많은데 꼭 그렇게 모르는척

기만하고 자랑질하고싶냐



더이상 나도 불타지 않겟다ㅂㄷㅂㄷ



네덕식 비틱질 역겨우니까 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