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진 이제 카사에 30정도 넣은것 같은데
와 각힐 못먹자마자 위에 누가 먹는거 보니까
진짜 상대적 박탈감 오진다.
딱히 없어도 상관없구 치킨 덜먹자 생각해서
지른거긴 한데
와...슈발 너무 부럽다 축하한다 시발.....


거진 이제 카사에 30정도 넣은것 같은데
와 각힐 못먹자마자 위에 누가 먹는거 보니까
진짜 상대적 박탈감 오진다.
딱히 없어도 상관없구 치킨 덜먹자 생각해서
지른거긴 한데
와...슈발 너무 부럽다 축하한다 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