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진 이제 카사에 30정도 넣은것 같은데

와 각힐 못먹자마자 위에 누가 먹는거 보니까

진짜 상대적 박탈감 오진다.


딱히 없어도 상관없구 치킨 덜먹자 생각해서

지른거긴 한데 


와...슈발 너무 부럽다 축하한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