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말 대로 야섹스 리더하고 소빈 빼고 

키워둔 딜러가 없어서 땅크 넣고 겨우 깸...2라 후반 때 야누스 또 터져서 좆됐다 했는데 땅크가 다음 야누스 까지 버텨줘서 깼음 

ㅜㅜ

방어미션은 아직 1단계 뿐이 못 깨더라 이건 걍 나중에 할래...


겜 진짜 어려운데 재밌네 ㅋㅋㅋ 근데 왜 결사대임

금태 어매 뒤졌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