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ㅊ?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겜 할만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1
작성일
댓글
[9]
2코스샤5린
갓겜충아님
이유
위천마펀치
양하림
ㅇㅇ
라데온
RH
던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거 18뽑만에 나왔는데
[7]
146
1
카린웡 대공 왤케 잘 뚫음
[6]
148
0
이거 3별작 어캐하냐????
[10]
140
0
린시엔 5성 달려는데 캐릭먹어서할까 아니면 적성핵 쓸까?
[3]
105
0
큰맘먹고 질러서 돌린건데
[21]
210
0
여름이벤트 9/2까진가?
[1]
126
0
오토가 나보다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
[2]
155
0
미야가 얼마나 좋은데...
[2]
189
0
힐카스 좆같은 할매년 거름ㅅㄱ
[3]
185
2
대공5 공략보고 애들 키울려는데
[6]
180
0
과금해놓고 못 뽑을바에 안뽑고 말지 ㅇㅇ
[12]
161
0
각힐있으면 8번 디펜 안둬도되는거?
[7]
144
0
구관리국 외전하나 내주라
[1]
122
0
예전에 올라온 델타세븐 퀸 팬아트
[6]
884
1
별점 뭐노이거
[13]
221
0
미야가 꼴리긴 참 꼴린데
[12]
310
0
함선재료들 지금 전부 존버들어가서 신규함선 못만들수가없는데
[2]
115
0
?? 중견기업미션까지 다깨버렸네
[3]
138
0
이겜 재밌다는소리들으니까 존나 적응안대네
[10]
198
0
당장 시작해
[2]
93
1
이디스랑 에델만 마지막까지 안나옴
[4]
108
0
이제 슬슬 비틱 몽둥이질 시작해야 하는거 아님??
[17]
228
5
형들 진짜 고마워
[10]
210
0
겜 할만함?
[9]
161
0
퀸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올거같음
[3]
227
0
사실 나 카사 안하려고했음
[6]
181
0
주말이라 할것도 없는데 각힐리세 해봐야겠다
72
1
3일차 이터니움 다빨았다
[1]
79
0
확률 1% 맞노ㅋㅋ
[9]
216
0
샤오린이랑 에델 비교하면 뭐가 더좋음
[5]
185
0
협력사모집
응애 나 애기카붕
[1]
123
0
근데 장비는 어디서 솟아남?
[4]
112
0
빠밤이 키우면 존나 좋은거
[5]
183
0
대공5 밀었다ㅋㅋ
[3]
118
0
카운터핵만 더있으면 각힐이랑 김소빈 110레벨 가능한데
[1]
101
0
스비 녀석들 허벅지 밴드 진짜 좋아하네...
[12]
377
2
각힐뽑 번개 내리치는거 확인했다
[26]
890
18
이거 리세하는사람들 뭐하는사람들임?
[5]
168
1
건에서도 애사심 100이면 능력치오름?
[2]
127
0
관리자 카케 다 봤는데 뭔소리인지 이해가 안됨
[9]
171
0
메카덱 많은거같은데 뭐로잡냐?
[6]
126
0
아카라이브 홍보의 결과
[5]
354
0
강소기업미션 다깸 ㅎㅎㅎ
[5]
153
0
✋질문
지금 대공 3을 못 깨는데
[12]
131
0
솔저덱을 키워야하는 이유
[3]
1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