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관리국캐릭들 원래 스토리랑 같이 풀려고 아껴놨던거 같은데 매출 ㅈ망하니까 나윾빈이수연 한정으로 캐릭만 내서 존나 욕쳐먹었는데 스토리 제대로 풀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