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씨발 이건 3별작 어캐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46 작성일 2020-08-22 05:17:04 https://arca.live/b/counterside/6542367 노르망디도 앞에 두 칸 밖에 못가는데 씨발 어쩌라는거지 이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떳떳한_지각 2020-08-22 05:17:36 두번 나눠서 하씸씨오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5:17:48 1페이즈에 보스잡기가 어려워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2 05:18:58 강습구역 윗칸에 강습함 그뒤에 순양이나 중장 - 강습으로 한칸 밀고 - 뒷함선으로 위치 스위치해서 보스한테 박어 펼쳐보기▼ KIRAREKI 2020-08-22 05:17:39 함선 둘이 자리바꾸기하면 턴 안지나감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2 05:17:45 강습으로 앞으로 한칸가고 그거랑 노르망디랑 자리바꿔서 노르망디로 앞으로 2칸 펼쳐보기▼ 노드왕 2020-08-22 05:17:46 아래강습지역 한칸앞으로이동하거 노르망디랑 자리교체하셈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2 05:18:01 함선끼리 위치 교환 가능해 펼쳐보기▼ 오호츠크해연안돌고래떼죽음 2020-08-22 05:18:05 강습으로 하나 잡고 노르망디랑 강습이랑 위치 바꾸고 바로 노르망디로 보스 쳐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2 05:18:12 위 상습지점 하나놓고 뒤 착륙지점 노르망디 강습함 전진 노르망디랑 자리바꾸기 노르망디로 보스치기 펼쳐보기▼ 양하림 2020-08-22 05:18:51 위에있는 착륙지점이랑 강습지점에 노르망디랑 강습함 각각 놓고 강습함 3시방향 이동 후에 노르망디랑 스위칭 후 2칸 이동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거 뽑았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10] ㅇㅇ 2020.08.22 239 0 이지수는 1도 안무서운데 각힐 애미디짐 ㄹㅇ [6] 야스왕 2020.08.22 178 0 비 갑자기 존나 내리네; [2] 차단왕블로킹 2020.08.22 97 0 와 근데 진짜 무섭다. [14] 갈미르 2020.08.22 231 0 좋은 건가요? [3] ㅇㅇ (175.113) 2020.08.22 155 0 마딱이 주차충 올만에 건했다가 다이아됨 ㅡㅡ [4] 야스왕 2020.08.22 144 0 개좆같네 [7] 노드왕 2020.08.22 165 0 야누스 내려와도 개쎄노 [8] 바닐라a1 2020.08.22 213 0 구관총 파밍 할수 있는 곳 있음? [9] 지나가던사람 2020.08.22 275 0 가챠겜에 항상 그림자처럼 따라붙는 그것 [4] ㅇㅇ (59.30) 2020.08.22 193 0 씻발 대공5 깨려고 1시간동안 삽질하다가 와서 너무 화나니까 [3] 참피 2020.08.22 148 0 공중 5 트라이하려면 [4]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35 0 야 근데 확실히 물 들어오긴 하는갑다 [1] ㅇㅇ (118.41) 2020.08.22 144 0 반고닉은 뭐야?? [3] ㅇㅇ (80.83) 2020.08.22 145 0 기본 컷인은 예쁜년... [6] ㅇㅇ 2020.08.22 218 0 정보는 지부에서 얻는 방법뿐임? [4] ㅇㅇ (61.82) 2020.08.22 131 0 복귀계 할만함? [13] ㅇㅇ (223.39) 2020.08.22 204 0 솔직히 비틱질은 그다지 문제가 아님 [17] ㅇo 2020.08.22 1861 16 ssr 아예 못쓰는거 누구누구임? [8] 파펀맨 2020.08.22 169 0 나도 계정살걸 ㅋㅋㅋ [4] ㅇㅇ (212.102) 2020.08.22 151 0 신지아 기본스킨 웃을때는 예쁜데 눈뜨니 문제네 [6] 1q2w3 2020.08.22 137 0 글삭제됬네 [7] ㅇㅇ (124.50) 2020.08.22 174 0 카붕이들 종종 보면 귀여움 [7] 힐데 2020.08.22 158 0 씨발 이건 3별작 어캐함? [10] ㅇㅇ 2020.08.22 146 0 스테이지 별 세개 공략 음슴??? [7] ㅇㅇ (211.246) 2020.08.22 93 0 박격포 공격대 어떰? [8] ㄱㄴㅇㄹㅁ 2020.08.22 242 0 카사 정말 재미있다 [2] 베버 2020.08.22 122 0 비틱질도 개꿀 꺼억~~ 이러면 좀 낫지 [3] 람네 2020.08.22 165 0 변비걸린거 같애 [5]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32 0 아 씨팔 [13] 노드왕 2020.08.22 156 0 이건 화속성효도 해도 ㅇㅈ 아님? [9] ㅇㅇ (118.41) 2020.08.22 140 0 모두 해피카사라이프 [8] KIRAREKI 2020.08.22 148 0 저히 플레이스토어 평점 5점 주고 겜헤여 [7] ㅇㅇ (14.39) 2020.08.22 160 0 픽업캐 뽑고 이거 좋냐는 새낀 진짜임 [3] ㅇㅇ 2020.08.22 167 0 늒네 계정사옴 [24] ㅇㅇ (124.54) 2020.08.22 230 0 나유빈 왤캐 왤캐지? [1] ㅇㅇ (212.102) 2020.08.22 123 0 얼굴 반반하고 감금도 당했었고 청소도 잘하고... [10] ㅇㅇ 2020.08.22 218 0 비틱관련 큰 맘먹고 소신 발언한다ㅅㅂ [27] 멍멍멍 2020.08.22 2127 44 리세계정 한5개 만들어보고 느껴진 점이 있음 [3] gkdhkdhk 2020.08.22 190 0 뜬금없는 얘기인데 [8] ㅇㅇ (118.41) 2020.08.22 173 0 그 채용할때 노란 번개 빠지직하면서 문열리면 픽업 캐릭터 뜬거임?? [9] 하스제트 2020.08.22 298 1 와 로이버넷 시발 [14] 히메코달린다 2020.08.22 360 0 대놓고 전진후퇴하는 비틱새끼는 패죽여야지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142 0 님들 이거 18뽑만에 나왔는데 [7] ㅇㅇ (211.36) 2020.08.22 147 1 카린웡 대공 왤케 잘 뚫음 [6] 이유 2020.08.22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5: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