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에 늅이라 뭐 물어보고
매일 귀찮게 해도 동네바보형마냥
매일 웃으면서 댓글달아서 알려주던
착한 카붕이형들이 비틱 한번 보고나서
개폭주하는거 보니까
진짜 화 한번 안낸애들이 화내면 무섭다는걸 느낌

반 일찐애들이 기분안좋으면
숨는 찐따시절 PTSD오지게옴ㅠㅠㅠ

평소에 늅이라 뭐 물어보고
매일 귀찮게 해도 동네바보형마냥
매일 웃으면서 댓글달아서 알려주던
착한 카붕이형들이 비틱 한번 보고나서
개폭주하는거 보니까
진짜 화 한번 안낸애들이 화내면 무섭다는걸 느낌

반 일찐애들이 기분안좋으면
숨는 찐따시절 PTSD오지게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