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늅이라 뭐 물어보고

매일 귀찮게 해도 동네바보형마냥

매일 웃으면서 댓글달아서 알려주던

착한 카붕이형들이 비틱 한번 보고나서


개폭주하는거 보니까

진짜 화 한번 안낸애들이 화내면 무섭다는걸 느낌










반 일찐애들이 기분안좋으면

숨는 찐따시절 PTSD오지게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