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어등급은 다있서
나름 머갈통 굴려서 만들었는데 빼거나 추가한다면 뭐가 좋을까?
1소대에서 굴린다음에 어느정도 크면 2소대로 보내고 있는데 성장 방식이 이게 맞는건지 궁금해
이벤트 하드 1-2 뺑이돌고있는데 레벨링은 여기서 언제까지 하다가 다른곳으로 가는게 좋을까?
각힐이 다음주 천장이라서 각힐도 넣고 싶은데
금딱지를 너무 많이 넣어서 키우는게 많이 힘들다면 뭘 빼고 키워야될까? 아니면 먹고 나중에 키워야할까?





레어등급은 다있서
나름 머갈통 굴려서 만들었는데 빼거나 추가한다면 뭐가 좋을까?
1소대에서 굴린다음에 어느정도 크면 2소대로 보내고 있는데 성장 방식이 이게 맞는건지 궁금해
이벤트 하드 1-2 뺑이돌고있는데 레벨링은 여기서 언제까지 하다가 다른곳으로 가는게 좋을까?
각힐이 다음주 천장이라서 각힐도 넣고 싶은데
금딱지를 너무 많이 넣어서 키우는게 많이 힘들다면 뭘 빼고 키워야될까? 아니면 먹고 나중에 키워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