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발 하느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24
작성일
댓글
[9]
서폿아리
떄치
뿌띠젤리
리타쥬지
푸별
당장시작해
쪼시
보름달빵
에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 이디스 이유미 옌 먹은거 선택권으로 에델 받으면 되겠네
[1]
126
0
이겜 너프는 함?
[10]
229
0
뉴비 쿼츠 모이는 족족 썸머뽑기 했는데 망햇네
[3]
169
0
서윤 이거 완전 시발련이네 아 ㅋㅋㅋ
[14]
251
0
근데 얘네들 연봉협상 하는거 한번에 쭉 올려야함?
[4]
168
0
이건 어디서 나온거임
[3]
151
0
처음에 대공5뚫을때 탱커 누구 썼음?
[15]
202
0
협력사모집
10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297907
[1]
132
1
메카덱은 구관메카가 예상보다 더한 쓰레기라서 문제
[6]
150
0
얘네 둘이 너무 호감임
[5]
218
0
욕망 더욱가득 에델콘 출시되다
[7]
329
1
각힐찾아 삼만리
[4]
195
2
크으 레이드 달달허다
[1]
149
0
셋바 20개 가즈아!!!
[3]
176
0
스충 효율 좋은 카운터 추천좀
[7]
201
0
뉴비들 빨리 안 해서 개손해본거 원탑
[7]
217
1
✋질문
카정자 이거 시작해도 됨?
[8]
179
1
근데 신규,복귀에 선택권 있음??
[6]
188
0
요즘 스커 누구쓰냐
[5]
176
0
이거 아카콘좀 달아주셈
[10]
178
0
육익 너무 친정부적이지 않냐
[1]
148
0
셋옵은 보통 뭐 띄우냐?
[5]
112
0
얘 이번달에 상향했다는데 쓸만함?
[7]
229
0
제발 하느님
[9]
224
0
늒네 도움 좀
[8]
143
0
모냐 나어제전략전5판안돈거로아는데 왜 1등하고 점수차 35점임?
[7]
116
0
엔터랑 글레입
[2]
111
0
월정액 버프 그립다
[2]
111
0
각힐없는 리세계 키울사람 있냐
[6]
199
0
이거 반복전투 어떻게해??
[13]
620
0
카붕이들에게 익숙한 메카들
[6]
229
0
✋질문
특수적성핵 어디서 수급해
[7]
713
0
머야 100에서 102렙까지는 되게빨리오르네
[2]
118
0
응-애!! 전략전 샤오린이답이네
[4]
162
0
뉴비 모의작전 매일 매수해?
[4]
100
0
그래서 찍먹 뉴비 이걸로 시작하면된다고?
[13]
175
0
시원해지는 짤
[6]
343
0
썸머채용에 로자하고 에델없는데 더 돌려??
[11]
138
0
✋질문
누비 편성하고 질문
[3]
205
0
글고보니 2.0애들은 장비재료 몇개잇슴
[6]
187
-1
데차나 브더 보면 씹덕겜이 영 병신이 아닌 한
[2]
211
0
매크로 정지나 그런거 이슴?
[2]
177
0
고닉팠다
[12]
175
1
각힐 포기할래 그냥
[4]
203
0
본인 밀덕이라 첨엔 칼든년놈들은 이단이다 생각함
[4]
1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