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카정자 이거 시작해도 됨? ㅇㅇ (223.39)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8 작성일 2020-08-22 06:44:02 https://arca.live/b/counterside/6543758 어떰?? 각힐데야 언젠가 먹지 않겟슴??덱 추천도 받슴니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냥냥하다 2020-08-22 06:44:20 당장시작해 2020-08-22 06:45:24 에프 2020-08-22 06:45:25 요일 2020-08-22 06:45:26 이륙허가 펼쳐보기▼ 요일 2020-08-22 06:47:03 덱추천 해주자면 아이리, 하운드, 린시엔, 서윤, 샤오린, 카린, 주시윤 나중에 신디 정도 펼쳐보기▼ 쪼시 2020-08-22 06:45:27 이유 2020-08-22 06:47:07 뿌띠젤리 2020-08-22 07:02:2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너프는 이제 pvp만 한다고 언급했음 [2] 보름달빵 2020.08.22 163 0 누비친구들아 각힐없다고 겜 못하는거 아니니까 너무 무리하지마 [14] 페도 2020.08.22 208 -3 님들 선택권 여기서 뭐 고르는게 좋음? [6]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80 0 주시영은 과연 원래 세계로 돌아갔을까? [27] ㅇㅇ (124.61) 2020.08.22 3387 36 에델 광고 겁나뜨네 [4] ㅇㅇ 2020.08.22 382 0 근데 이 캐릭터 목소리 되게 좋다 [8] ㅇㅇ 2020.08.22 246 1 솔직히 캐릭 좆사기면 사기정도로 너프는 해야함 [10] ㅇo 2020.08.22 252 2 카린 이디스 이유미 옌 먹은거 선택권으로 에델 받으면 되겠네 [1] 보름달빵 2020.08.22 126 0 이겜 너프는 함? [10] ㅇㅇ 2020.08.22 229 0 뉴비 쿼츠 모이는 족족 썸머뽑기 했는데 망햇네 [3] ㅇㅇ (221.166) 2020.08.22 168 0 서윤 이거 완전 시발련이네 아 ㅋㅋㅋ [14] ㅇㅇ (58.237) 2020.08.22 251 0 근데 얘네들 연봉협상 하는거 한번에 쭉 올려야함? [4] ㅇㅇ 2020.08.22 167 0 이건 어디서 나온거임 [3] 엘빅이 2020.08.22 151 0 처음에 대공5뚫을때 탱커 누구 썼음? [15] ㅇㅇ (118.235) 2020.08.22 202 0 협력사모집 10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297907 [1] 트리비알리스 2020.08.22 132 1 메카덱은 구관메카가 예상보다 더한 쓰레기라서 문제 [6] ㅇㅇ (220.78) 2020.08.22 149 0 얘네 둘이 너무 호감임 [5] ㅇㅇ 2020.08.22 218 0 욕망 더욱가득 에델콘 출시되다 [7] 닥터최고 2020.08.22 328 1 각힐찾아 삼만리 [4] 보름달빵 2020.08.22 195 2 크으 레이드 달달허다 [1]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49 0 셋바 20개 가즈아!!! [3] ㅇㅇ (121.135) 2020.08.22 176 0 스충 효율 좋은 카운터 추천좀 [7] ㅇㅇ (39.121) 2020.08.22 201 0 뉴비들 빨리 안 해서 개손해본거 원탑 [7] ㅇㅇ 2020.08.22 217 1 ✋질문 카정자 이거 시작해도 됨? [8] ㅇㅇ (223.39) 2020.08.22 178 1 근데 신규,복귀에 선택권 있음?? [6] 보름달빵 2020.08.22 188 0 요즘 스커 누구쓰냐 [5] 아기사자 2020.08.22 175 0 이거 아카콘좀 달아주셈 [10] ㅇㅇ 2020.08.22 178 0 육익 너무 친정부적이지 않냐 [1] ㅇㅇ (223.62) 2020.08.22 147 0 셋옵은 보통 뭐 띄우냐? [5] ㅇㅇ 2020.08.22 112 0 얘 이번달에 상향했다는데 쓸만함? [7] 로떼자이안츠 2020.08.22 228 0 제발 하느님 [9] ㅇㅇ (121.135) 2020.08.22 224 0 늒네 도움 좀 [8] ㅇㅇ 2020.08.22 142 0 모냐 나어제전략전5판안돈거로아는데 왜 1등하고 점수차 35점임? [7] 에프 2020.08.22 115 0 엔터랑 글레입 [2] ㅇㅇ (211.210) 2020.08.22 111 0 월정액 버프 그립다 [2] 당장시작해 2020.08.22 110 0 각힐없는 리세계 키울사람 있냐 [6] 보름달빵 2020.08.22 198 0 이거 반복전투 어떻게해?? [13] ㅇㅇ 2020.08.22 619 0 카붕이들에게 익숙한 메카들 [6] 74 2020.08.22 228 0 ✋질문 특수적성핵 어디서 수급해 [7] ㅇㅇ (106.101) 2020.08.22 712 0 머야 100에서 102렙까지는 되게빨리오르네 [2] ㅇㅇ 2020.08.22 118 0 응-애!! 전략전 샤오린이답이네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2 161 0 뉴비 모의작전 매일 매수해? [4] dlrlck 2020.08.22 100 0 그래서 찍먹 뉴비 이걸로 시작하면된다고? [13] ㅇㅇ (211.208) 2020.08.22 174 0 시원해지는 짤 [6] 페도 2020.08.22 343 0 썸머채용에 로자하고 에델없는데 더 돌려?? [11] ㅇㅇ 2020.08.22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6: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