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스충셋 맞췄는데 누구주는게 좋냐?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충 효율 좋은 카운터 추천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0
작성일
댓글
[7]
냥냥하다
ㅇㅇ
요일
쪼시
ㅇㅇ (114.206)
삭제
수정
ㅇㅇ (121.145)
삭제
수정
보름달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20번만돌면끝이다
[2]
136
0
카사가 특정캐릭을 너프한 사례가 있음?
[11]
173
0
이겜 너프는 이제 pvp만 한다고 언급했음
[2]
163
0
누비친구들아 각힐없다고 겜 못하는거 아니니까 너무 무리하지마
[14]
208
-3
님들 선택권 여기서 뭐 고르는게 좋음?
[6]
179
0
주시영은 과연 원래 세계로 돌아갔을까?
[27]
3387
36
에델 광고 겁나뜨네
[4]
381
0
근데 이 캐릭터 목소리 되게 좋다
[8]
246
1
솔직히 캐릭 좆사기면 사기정도로 너프는 해야함
[10]
252
2
카린 이디스 이유미 옌 먹은거 선택권으로 에델 받으면 되겠네
[1]
126
0
이겜 너프는 함?
[10]
228
0
뉴비 쿼츠 모이는 족족 썸머뽑기 했는데 망햇네
[3]
168
0
서윤 이거 완전 시발련이네 아 ㅋㅋㅋ
[14]
250
0
근데 얘네들 연봉협상 하는거 한번에 쭉 올려야함?
[4]
167
0
이건 어디서 나온거임
[3]
151
0
처음에 대공5뚫을때 탱커 누구 썼음?
[15]
202
0
협력사모집
10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297907
[1]
132
1
메카덱은 구관메카가 예상보다 더한 쓰레기라서 문제
[6]
149
0
얘네 둘이 너무 호감임
[5]
217
0
욕망 더욱가득 에델콘 출시되다
[7]
328
1
각힐찾아 삼만리
[4]
194
2
크으 레이드 달달허다
[1]
149
0
셋바 20개 가즈아!!!
[3]
176
0
스충 효율 좋은 카운터 추천좀
[7]
200
0
뉴비들 빨리 안 해서 개손해본거 원탑
[7]
217
1
✋질문
카정자 이거 시작해도 됨?
[8]
178
1
근데 신규,복귀에 선택권 있음??
[6]
188
0
요즘 스커 누구쓰냐
[5]
175
0
이거 아카콘좀 달아주셈
[10]
178
0
육익 너무 친정부적이지 않냐
[1]
147
0
셋옵은 보통 뭐 띄우냐?
[5]
111
0
얘 이번달에 상향했다는데 쓸만함?
[7]
228
0
제발 하느님
[9]
224
0
늒네 도움 좀
[8]
142
0
모냐 나어제전략전5판안돈거로아는데 왜 1등하고 점수차 35점임?
[7]
115
0
엔터랑 글레입
[2]
111
0
월정액 버프 그립다
[2]
110
0
각힐없는 리세계 키울사람 있냐
[6]
198
0
이거 반복전투 어떻게해??
[13]
619
0
카붕이들에게 익숙한 메카들
[6]
228
0
✋질문
특수적성핵 어디서 수급해
[7]
712
0
머야 100에서 102렙까지는 되게빨리오르네
[2]
118
0
응-애!! 전략전 샤오린이답이네
[4]
161
0
뉴비 모의작전 매일 매수해?
[4]
100
0
그래서 찍먹 뉴비 이걸로 시작하면된다고?
[13]
1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