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 너프는 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28 작성일 2020-08-22 06:49:23 https://arca.live/b/counterside/6543832 에델보고 유입됐는데 에델 성능도 맘에들어서 너프되면 꼬울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2 06:49:43 이제 안 함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6:50:09 삼바교실 2020-08-22 06:50:05 *수정됨 옛날에 한번했다가 뒤지게 욕먹고 그 이후론 절대안함. 혹시나 한다해도 pvp한정으로 너프 근데 이것도 안한지 몇달댐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6:50:19 개꿀ㅋㅋ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6:50:11 원래 구렸어서 버프한거임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22 06:50:19 초창기 팬드래건 너프시키고 꼬접사태일어니니까 그이후부터는 상향식패치만하는듯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22 06:50:45 근데 원래 에델은 쓸모가업긴햇어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2 06:50:23 옛날에 한번 너프한걸로 불탄적 있어서 너프안함 해도 pvp한정 펼쳐보기▼ 당장시작해 2020-08-22 06:50:39 요즘패치보면 상향평준화로 가는것 같던데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8-22 06:51:42 에델은 최근에 버프한거임 그리고 이젠 너프 안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대회 3번작품! [1] 1q2w3 2020.08.22 139 0 치후유스킨궁일러 계속보다보니까 겁나귀여움 에프 2020.08.22 129 0 스킨은 망했지만 스토리가 제일 재밌었던 이벤트 [7] gkdhkdhk 2020.08.22 254 0 에델 따먹은 썰 푼다 [3] ㅇㅇ 2020.08.22 278 0 지금건에서 이디스가 젤사기임 [8] ㅇㅇ (124.52) 2020.08.22 195 0 에델 초월해줄만함? [4]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51 0 와 다들 여기계셨넹 [6] 닥필 (223.62) 2020.08.22 270 0 한달뒤 뉴비들 얼마나 폐사할 것 같냐 [9] 위천마펀치 2020.08.22 238 0 좆뉴비 질문 2개만 받아주라 [3] ㅇㅇ 2020.08.22 122 0 카붕센빠이들 나 도움! [8] 갈미르 2020.08.22 196 0 각힐 각등이를 포기하고 [12] 주시윤 2020.08.22 194 0 이면세계가 1개가 아니고 조오오오온나 많다는 설정인데 [8] 페도 2020.08.22 268 0 근데 주시영 얘는 어디서나온년임 [11] ㅇㅇ 2020.08.22 363 0 이제 20번만돌면끝이다 [2] Eranger 2020.08.22 136 0 카사가 특정캐릭을 너프한 사례가 있음? [11] ㅇㅇ (58.123) 2020.08.22 173 0 이겜 너프는 이제 pvp만 한다고 언급했음 [2] 보름달빵 2020.08.22 163 0 누비친구들아 각힐없다고 겜 못하는거 아니니까 너무 무리하지마 [14] 페도 2020.08.22 208 -3 님들 선택권 여기서 뭐 고르는게 좋음? [6]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79 0 주시영은 과연 원래 세계로 돌아갔을까? [27] ㅇㅇ (124.61) 2020.08.22 3387 36 에델 광고 겁나뜨네 [4] ㅇㅇ 2020.08.22 382 0 근데 이 캐릭터 목소리 되게 좋다 [8] ㅇㅇ 2020.08.22 246 1 솔직히 캐릭 좆사기면 사기정도로 너프는 해야함 [10] ㅇo 2020.08.22 252 2 카린 이디스 이유미 옌 먹은거 선택권으로 에델 받으면 되겠네 [1] 보름달빵 2020.08.22 126 0 이겜 너프는 함? [10] ㅇㅇ 2020.08.22 228 0 뉴비 쿼츠 모이는 족족 썸머뽑기 했는데 망햇네 [3] ㅇㅇ (221.166) 2020.08.22 168 0 서윤 이거 완전 시발련이네 아 ㅋㅋㅋ [14] ㅇㅇ (58.237) 2020.08.22 251 0 근데 얘네들 연봉협상 하는거 한번에 쭉 올려야함? [4] ㅇㅇ 2020.08.22 167 0 이건 어디서 나온거임 [3] 엘빅이 2020.08.22 151 0 처음에 대공5뚫을때 탱커 누구 썼음? [15] ㅇㅇ (118.235) 2020.08.22 202 0 협력사모집 10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297907 [1] 트리비알리스 2020.08.22 132 1 메카덱은 구관메카가 예상보다 더한 쓰레기라서 문제 [6] ㅇㅇ (220.78) 2020.08.22 149 0 얘네 둘이 너무 호감임 [5] ㅇㅇ 2020.08.22 217 0 욕망 더욱가득 에델콘 출시되다 [7] 닥터최고 2020.08.22 328 1 각힐찾아 삼만리 [4] 보름달빵 2020.08.22 194 2 크으 레이드 달달허다 [1]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49 0 셋바 20개 가즈아!!! [3] ㅇㅇ (121.135) 2020.08.22 176 0 스충 효율 좋은 카운터 추천좀 [7] ㅇㅇ (39.121) 2020.08.22 201 0 뉴비들 빨리 안 해서 개손해본거 원탑 [7] ㅇㅇ 2020.08.22 217 1 ✋질문 카정자 이거 시작해도 됨? [8] ㅇㅇ (223.39) 2020.08.22 178 1 근데 신규,복귀에 선택권 있음?? [6] 보름달빵 2020.08.22 188 0 요즘 스커 누구쓰냐 [5] 아기사자 2020.08.22 175 0 이거 아카콘좀 달아주셈 [10] ㅇㅇ 2020.08.22 178 0 육익 너무 친정부적이지 않냐 [1] ㅇㅇ (223.62) 2020.08.22 147 0 셋옵은 보통 뭐 띄우냐? [5] ㅇㅇ 2020.08.22 111 0 얘 이번달에 상향했다는데 쓸만함? [7] 로떼자이안츠 2020.08.22 2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2 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