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 얘랑 남매관계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주시영 얘는 어디서나온년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362
작성일
댓글
[11]
김빠진스프라이트
페도
주시윤
라데온
냥냥하다
푸별
뿌띠젤리
곽두철
에프
보름달빵
샤우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만히 듣는데 카사 브금 너무 흥겨움
[1]
150
0
광고 보고 왔습니다
[18]
306
0
정말 필요한데...
[10]
231
0
각힐이 뭐가 중요하냐 ㅋㅋㅋ
[3]
239
0
멀리서 어이쿠 소리가 들리면 당신인줄 알겠습니다....
[2]
348
0
각힐 없으니까 꿩대신 닭이라고
[9]
206
1
님들아 돈 어따씀
[2]
125
0
뉴비를 위한 육성 공략도 써줘 빨리 늒네 폐사할 거 같아
[3]
154
0
금딸방
[5]
777
0
근데 광고에 있던 슴그레 어케 얻어
[2]
153
0
각성하나정도는 키워도 되지?
[3]
139
0
와! 대회 3번작품!
[1]
139
0
치후유스킨궁일러 계속보다보니까 겁나귀여움
129
0
스킨은 망했지만 스토리가 제일 재밌었던 이벤트
[7]
254
0
에델 따먹은 썰 푼다
[3]
277
0
지금건에서 이디스가 젤사기임
[8]
194
0
에델 초월해줄만함?
[4]
151
0
와 다들 여기계셨넹
[6]
269
0
한달뒤 뉴비들 얼마나 폐사할 것 같냐
[9]
237
0
좆뉴비 질문 2개만 받아주라
[3]
122
0
카붕센빠이들 나 도움!
[8]
196
0
각힐 각등이를 포기하고
[12]
194
0
이면세계가 1개가 아니고 조오오오온나 많다는 설정인데
[8]
268
0
근데 주시영 얘는 어디서나온년임
[11]
363
0
이제 20번만돌면끝이다
[2]
136
0
카사가 특정캐릭을 너프한 사례가 있음?
[11]
173
0
이겜 너프는 이제 pvp만 한다고 언급했음
[2]
163
0
누비친구들아 각힐없다고 겜 못하는거 아니니까 너무 무리하지마
[14]
208
-3
님들 선택권 여기서 뭐 고르는게 좋음?
[6]
179
0
주시영은 과연 원래 세계로 돌아갔을까?
[27]
3387
36
에델 광고 겁나뜨네
[4]
381
0
근데 이 캐릭터 목소리 되게 좋다
[8]
245
1
솔직히 캐릭 좆사기면 사기정도로 너프는 해야함
[10]
252
2
카린 이디스 이유미 옌 먹은거 선택권으로 에델 받으면 되겠네
[1]
125
0
이겜 너프는 함?
[10]
228
0
뉴비 쿼츠 모이는 족족 썸머뽑기 했는데 망햇네
[3]
168
0
서윤 이거 완전 시발련이네 아 ㅋㅋㅋ
[14]
250
0
근데 얘네들 연봉협상 하는거 한번에 쭉 올려야함?
[4]
167
0
이건 어디서 나온거임
[3]
150
0
처음에 대공5뚫을때 탱커 누구 썼음?
[15]
202
0
협력사모집
10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297907
[1]
132
1
메카덱은 구관메카가 예상보다 더한 쓰레기라서 문제
[6]
149
0
얘네 둘이 너무 호감임
[5]
217
0
욕망 더욱가득 에델콘 출시되다
[7]
328
1
각힐찾아 삼만리
[4]
19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