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딸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77
작성일
댓글
[5]
ㅇㅇ (14.5)
삭제
수정
ㅇo
ㅇㅇ
더미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두턴 만에 어케깸..?
[12]
185
0
겜 아쉬운거
[5]
636
0
이제 메인작전에서 소대 3개 운용하라는데
[5]
214
0
가챠가 두려운게
[4]
157
0
에델보고도 금딸 7일차다 ㅁㅌㅊ?
[11]
304
0
월정@액 어디서 삼? 이것도 페이백 이벤트 있나
[4]
199
0
함선 재료는 다이브 뿐임?
[3]
151
0
이겜 영업글 링크 있냐
[6]
212
0
카사에 뼈를 묻을 각오로 닉 바꿨다
[18]
276
0
카사 이틀째 뉴비 친추좀 해줘 #296637
[3]
125
0
강습 지점이랑 일반 착륙 지점이랑 차이점이 뭐임?
[8]
262
0
근데 각성 리세로 먹을려는 애들은 머임?
[7]
236
0
좆간지vs좆간지
[8]
259
0
이디스 스킨 왜못사여
[6]
188
0
뉴비 첫풀돌임
[6]
161
1
가만히 듣는데 카사 브금 너무 흥겨움
[1]
151
0
광고 보고 왔습니다
[18]
306
0
정말 필요한데...
[10]
231
0
각힐이 뭐가 중요하냐 ㅋㅋㅋ
[3]
239
0
멀리서 어이쿠 소리가 들리면 당신인줄 알겠습니다....
[2]
348
0
각힐 없으니까 꿩대신 닭이라고
[9]
207
1
님들아 돈 어따씀
[2]
125
0
뉴비를 위한 육성 공략도 써줘 빨리 늒네 폐사할 거 같아
[3]
155
0
금딸방
[5]
777
0
근데 광고에 있던 슴그레 어케 얻어
[2]
153
0
각성하나정도는 키워도 되지?
[3]
139
0
와! 대회 3번작품!
[1]
139
0
치후유스킨궁일러 계속보다보니까 겁나귀여움
129
0
스킨은 망했지만 스토리가 제일 재밌었던 이벤트
[7]
254
0
에델 따먹은 썰 푼다
[3]
278
0
지금건에서 이디스가 젤사기임
[8]
195
0
에델 초월해줄만함?
[4]
151
0
와 다들 여기계셨넹
[6]
270
0
한달뒤 뉴비들 얼마나 폐사할 것 같냐
[9]
238
0
좆뉴비 질문 2개만 받아주라
[3]
122
0
카붕센빠이들 나 도움!
[8]
196
0
각힐 각등이를 포기하고
[12]
194
0
이면세계가 1개가 아니고 조오오오온나 많다는 설정인데
[8]
268
0
근데 주시영 얘는 어디서나온년임
[11]
363
0
이제 20번만돌면끝이다
[2]
136
0
카사가 특정캐릭을 너프한 사례가 있음?
[11]
173
0
이겜 너프는 이제 pvp만 한다고 언급했음
[2]
163
0
누비친구들아 각힐없다고 겜 못하는거 아니니까 너무 무리하지마
[14]
208
-3
님들 선택권 여기서 뭐 고르는게 좋음?
[6]
180
0
주시영은 과연 원래 세계로 돌아갔을까?
[27]
3387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