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얘 먹으려면 얼마 꼴아박아야 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광고 보고 왔습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305
작성일
댓글
[18]
갈미르
1q2w3
차단왕블로킹
페도
KeterDuty
치후유
ㅇㅇ (124.61)
삭제
수정
gkdhkdhk
치후유
닥터최고
닥터최고
ㅇㅇ (222.235)
삭제
수정
KeterDuty
곽두철
냥냥하다
ㅇㅇ (124.61)
삭제
수정
ㅇㅇ (124.61)
삭제
수정
샤우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쟝 질문 하나에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4]
198
0
에피6에선 제대로 된 각등이 각성 스토리 나오겠지?
[1]
170
0
양심고백)
[10]
223
0
카사 존나 재밌네
[19]
264
1
에델 스킨 못사고있다
[9]
216
0
아 카사 노래 좋네
[3]
135
0
쉬벌르 파딱덕에 고닉 팠네.
[16]
235
-2
이거 두턴 만에 어케깸..?
[12]
185
0
겜 아쉬운거
[5]
636
0
이제 메인작전에서 소대 3개 운용하라는데
[5]
214
0
가챠가 두려운게
[4]
157
0
에델보고도 금딸 7일차다 ㅁㅌㅊ?
[11]
304
0
월정@액 어디서 삼? 이것도 페이백 이벤트 있나
[4]
198
0
함선 재료는 다이브 뿐임?
[3]
151
0
이겜 영업글 링크 있냐
[6]
212
0
카사에 뼈를 묻을 각오로 닉 바꿨다
[18]
276
0
카사 이틀째 뉴비 친추좀 해줘 #296637
[3]
124
0
강습 지점이랑 일반 착륙 지점이랑 차이점이 뭐임?
[8]
262
0
근데 각성 리세로 먹을려는 애들은 머임?
[7]
236
0
좆간지vs좆간지
[8]
258
0
이디스 스킨 왜못사여
[6]
188
0
뉴비 첫풀돌임
[6]
161
1
가만히 듣는데 카사 브금 너무 흥겨움
[1]
150
0
광고 보고 왔습니다
[18]
305
0
정말 필요한데...
[10]
230
0
각힐이 뭐가 중요하냐 ㅋㅋㅋ
[3]
239
0
멀리서 어이쿠 소리가 들리면 당신인줄 알겠습니다....
[2]
348
0
각힐 없으니까 꿩대신 닭이라고
[9]
206
1
님들아 돈 어따씀
[2]
125
0
뉴비를 위한 육성 공략도 써줘 빨리 늒네 폐사할 거 같아
[3]
154
0
금딸방
[5]
777
0
근데 광고에 있던 슴그레 어케 얻어
[2]
152
0
각성하나정도는 키워도 되지?
[3]
139
0
와! 대회 3번작품!
[1]
138
0
치후유스킨궁일러 계속보다보니까 겁나귀여움
128
0
스킨은 망했지만 스토리가 제일 재밌었던 이벤트
[7]
253
0
에델 따먹은 썰 푼다
[3]
277
0
지금건에서 이디스가 젤사기임
[8]
194
0
에델 초월해줄만함?
[4]
150
0
와 다들 여기계셨넹
[6]
269
0
한달뒤 뉴비들 얼마나 폐사할 것 같냐
[9]
237
0
좆뉴비 질문 2개만 받아주라
[3]
121
0
카붕센빠이들 나 도움!
[8]
196
0
각힐 각등이를 포기하고
[12]
193
0
이면세계가 1개가 아니고 조오오오온나 많다는 설정인데
[8]
2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