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와 다들 여기계셨넹 닥필 (223.6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69 작성일 2020-08-22 07:00:33 https://arca.live/b/counterside/6544001 공식채널은 이미 이벤트글 아니면 없는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2 07:01:31 포럼을 왜 가냐구 ㅋㅋㅋ 펼쳐보기▼ 뽀끄루대마왕 2020-08-22 07:01:38 푸별 2020-08-22 07:02:15 이미 거긴 이벤트 아니면 안가보는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7:06:18 단톡방있다가 여기오네 좆목이나 하러가 펼쳐보기▼ 닥필 (223.62) 2020-08-22 07:12:51 삭제 수정 정체를 밝혀라 누군데 정체도 못밝히노 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186) 2020-09-30 07:36:52 삭제 수정 ㅋ 병신 팔레트 3 공군덱은 아무튼 버그랑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이틀째 뉴비 친추좀 해줘 #296637 [3] 무쾅쾅 2020.08.22 125 0 강습 지점이랑 일반 착륙 지점이랑 차이점이 뭐임? [8] ㅇㅇ (58.237) 2020.08.22 262 0 근데 각성 리세로 먹을려는 애들은 머임? [7] 탄지우 2020.08.22 236 0 좆간지vs좆간지 [8] ㅇㅇ 2020.08.22 259 0 이디스 스킨 왜못사여 [6] Eranger 2020.08.22 188 0 뉴비 첫풀돌임 [6] 분긔 2020.08.22 161 1 가만히 듣는데 카사 브금 너무 흥겨움 [1] ㅇㅇ 2020.08.22 150 0 광고 보고 왔습니다 [18] KeterDuty 2020.08.22 306 0 정말 필요한데... [10] 갈미르 2020.08.22 231 0 각힐이 뭐가 중요하냐 ㅋㅋㅋ [3] atti 2020.08.22 239 0 멀리서 어이쿠 소리가 들리면 당신인줄 알겠습니다.... [2] ㅇㅇ 2020.08.22 348 0 각힐 없으니까 꿩대신 닭이라고 [9] ㅇㅇ (58.123) 2020.08.22 206 1 님들아 돈 어따씀 [2] Eranger 2020.08.22 125 0 뉴비를 위한 육성 공략도 써줘 빨리 늒네 폐사할 거 같아 [3] ㅇㅇ 2020.08.22 154 0 금딸방 [5] ㅇㅇ 2020.08.22 777 0 근데 광고에 있던 슴그레 어케 얻어 [2] 티아멧 2020.08.22 153 0 각성하나정도는 키워도 되지? [3] ㅇㅇ (212.102) 2020.08.22 139 0 와! 대회 3번작품! [1] 1q2w3 2020.08.22 139 0 치후유스킨궁일러 계속보다보니까 겁나귀여움 에프 2020.08.22 129 0 스킨은 망했지만 스토리가 제일 재밌었던 이벤트 [7] gkdhkdhk 2020.08.22 254 0 에델 따먹은 썰 푼다 [3] ㅇㅇ 2020.08.22 277 0 지금건에서 이디스가 젤사기임 [8] ㅇㅇ (124.52) 2020.08.22 194 0 에델 초월해줄만함? [4]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51 0 와 다들 여기계셨넹 [6] 닥필 (223.62) 2020.08.22 269 0 한달뒤 뉴비들 얼마나 폐사할 것 같냐 [9] 위천마펀치 2020.08.22 237 0 좆뉴비 질문 2개만 받아주라 [3] ㅇㅇ 2020.08.22 122 0 카붕센빠이들 나 도움! [8] 갈미르 2020.08.22 196 0 각힐 각등이를 포기하고 [12] 주시윤 2020.08.22 194 0 이면세계가 1개가 아니고 조오오오온나 많다는 설정인데 [8] 페도 2020.08.22 268 0 근데 주시영 얘는 어디서나온년임 [11] ㅇㅇ 2020.08.22 363 0 이제 20번만돌면끝이다 [2] Eranger 2020.08.22 136 0 카사가 특정캐릭을 너프한 사례가 있음? [11] ㅇㅇ (58.123) 2020.08.22 173 0 이겜 너프는 이제 pvp만 한다고 언급했음 [2] 보름달빵 2020.08.22 163 0 누비친구들아 각힐없다고 겜 못하는거 아니니까 너무 무리하지마 [14] 페도 2020.08.22 208 -3 님들 선택권 여기서 뭐 고르는게 좋음? [6]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79 0 주시영은 과연 원래 세계로 돌아갔을까? [27] ㅇㅇ (124.61) 2020.08.22 3387 36 에델 광고 겁나뜨네 [4] ㅇㅇ 2020.08.22 381 0 근데 이 캐릭터 목소리 되게 좋다 [8] ㅇㅇ 2020.08.22 245 1 솔직히 캐릭 좆사기면 사기정도로 너프는 해야함 [10] ㅇo 2020.08.22 252 2 카린 이디스 이유미 옌 먹은거 선택권으로 에델 받으면 되겠네 [1] 보름달빵 2020.08.22 125 0 이겜 너프는 함? [10] ㅇㅇ 2020.08.22 228 0 뉴비 쿼츠 모이는 족족 썸머뽑기 했는데 망햇네 [3] ㅇㅇ (221.166) 2020.08.22 168 0 서윤 이거 완전 시발련이네 아 ㅋㅋㅋ [14] ㅇㅇ (58.237) 2020.08.22 250 0 근데 얘네들 연봉협상 하는거 한번에 쭉 올려야함? [4] ㅇㅇ 2020.08.22 167 0 이건 어디서 나온거임 [3] 엘빅이 2020.08.22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2 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