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캐릭 좆사기면 사기정도로 너프는 해야함 ㅇo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52 작성일 2020-08-22 06:51:34 https://arca.live/b/counterside/6543860 안그러면 좆사기캐 대응책으로 신캐로 좆사기캐 나와서 파워인플레오고 자연스럽게 신캐 좆망겜 루트탐 추천! 2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20.78) 2020-08-22 06:52:25 삭제 수정 지금 PVP사기캐는 벤시스템으로 조절하고 벨패는 최소화하는거같음 펼쳐보기▼ ㅇo 2020-08-22 06:52:50 pvp는 뉴비라 잘 모르겠다 아ㅋㅋ 펼쳐보기▼ ㅇㅇ (220.78) 2020-08-22 06:53:51 삭제 수정 1밴 먹으면 건에서 능력치20%감소에 코스트 1증가였나 그랬을거임 2밴~3밴까지 본적있음 펼쳐보기▼ ㅇo 2020-08-22 06:54:11 벤 먹으면 캐릭 자체가 뒤지네 ㄹㅇ 펼쳐보기▼ ㅇㅇ (220.78) 2020-08-22 06:54:25 삭제 수정 캐릭말고 함선도 밴있음 펼쳐보기▼ ㅇo 2020-08-22 06:54:43 ㅇㅇ (39.121) 2020-08-22 06:55:00 삭제 수정 세나식 벨패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o 2020-08-22 06:55:22 그게뭔데십덕아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8-22 06:55:39 삭제 수정 세븐나이츠모르노? 펼쳐보기▼ ㅇo 2020-08-22 06:55: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광고에 있던 슴그레 어케 얻어 [2] 티아멧 2020.08.22 153 0 각성하나정도는 키워도 되지? [3] ㅇㅇ (212.102) 2020.08.22 139 0 와! 대회 3번작품! [1] 1q2w3 2020.08.22 139 0 치후유스킨궁일러 계속보다보니까 겁나귀여움 에프 2020.08.22 129 0 스킨은 망했지만 스토리가 제일 재밌었던 이벤트 [7] gkdhkdhk 2020.08.22 254 0 에델 따먹은 썰 푼다 [3] ㅇㅇ 2020.08.22 278 0 지금건에서 이디스가 젤사기임 [8] ㅇㅇ (124.52) 2020.08.22 195 0 에델 초월해줄만함? [4]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51 0 와 다들 여기계셨넹 [6] 닥필 (223.62) 2020.08.22 270 0 한달뒤 뉴비들 얼마나 폐사할 것 같냐 [9] 위천마펀치 2020.08.22 238 0 좆뉴비 질문 2개만 받아주라 [3] ㅇㅇ 2020.08.22 122 0 카붕센빠이들 나 도움! [8] 갈미르 2020.08.22 197 0 각힐 각등이를 포기하고 [12] 주시윤 2020.08.22 194 0 이면세계가 1개가 아니고 조오오오온나 많다는 설정인데 [8] 페도 2020.08.22 268 0 근데 주시영 얘는 어디서나온년임 [11] ㅇㅇ 2020.08.22 363 0 이제 20번만돌면끝이다 [2] Eranger 2020.08.22 136 0 카사가 특정캐릭을 너프한 사례가 있음? [11] ㅇㅇ (58.123) 2020.08.22 173 0 이겜 너프는 이제 pvp만 한다고 언급했음 [2] 보름달빵 2020.08.22 163 0 누비친구들아 각힐없다고 겜 못하는거 아니니까 너무 무리하지마 [14] 페도 2020.08.22 208 -3 님들 선택권 여기서 뭐 고르는게 좋음? [6]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80 0 주시영은 과연 원래 세계로 돌아갔을까? [27] ㅇㅇ (124.61) 2020.08.22 3388 36 에델 광고 겁나뜨네 [4] ㅇㅇ 2020.08.22 382 0 근데 이 캐릭터 목소리 되게 좋다 [8] ㅇㅇ 2020.08.22 246 1 솔직히 캐릭 좆사기면 사기정도로 너프는 해야함 [10] ㅇo 2020.08.22 252 2 카린 이디스 이유미 옌 먹은거 선택권으로 에델 받으면 되겠네 [1] 보름달빵 2020.08.22 126 0 이겜 너프는 함? [10] ㅇㅇ 2020.08.22 229 0 뉴비 쿼츠 모이는 족족 썸머뽑기 했는데 망햇네 [3] ㅇㅇ (221.166) 2020.08.22 169 0 서윤 이거 완전 시발련이네 아 ㅋㅋㅋ [14] ㅇㅇ (58.237) 2020.08.22 251 0 근데 얘네들 연봉협상 하는거 한번에 쭉 올려야함? [4] ㅇㅇ 2020.08.22 167 0 이건 어디서 나온거임 [3] 엘빅이 2020.08.22 151 0 처음에 대공5뚫을때 탱커 누구 썼음? [15] ㅇㅇ (118.235) 2020.08.22 202 0 협력사모집 10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297907 [1] 트리비알리스 2020.08.22 132 1 메카덱은 구관메카가 예상보다 더한 쓰레기라서 문제 [6] ㅇㅇ (220.78) 2020.08.22 149 0 얘네 둘이 너무 호감임 [5] ㅇㅇ 2020.08.22 218 0 욕망 더욱가득 에델콘 출시되다 [7] 닥터최고 2020.08.22 329 1 각힐찾아 삼만리 [4] 보름달빵 2020.08.22 195 2 크으 레이드 달달허다 [1]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49 0 셋바 20개 가즈아!!! [3] ㅇㅇ (121.135) 2020.08.22 176 0 스충 효율 좋은 카운터 추천좀 [7] ㅇㅇ (39.121) 2020.08.22 201 0 뉴비들 빨리 안 해서 개손해본거 원탑 [7] ㅇㅇ 2020.08.22 217 1 ✋질문 카정자 이거 시작해도 됨? [8] ㅇㅇ (223.39) 2020.08.22 179 1 근데 신규,복귀에 선택권 있음?? [6] 보름달빵 2020.08.22 188 0 요즘 스커 누구쓰냐 [5] 아기사자 2020.08.22 176 0 이거 아카콘좀 달아주셈 [10] ㅇㅇ 2020.08.22 178 0 육익 너무 친정부적이지 않냐 [1] ㅇㅇ (223.62) 2020.08.22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7: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