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존나 재밌네 무쾅쾅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64 작성일 2020-08-22 07:14:27 https://arca.live/b/counterside/6544259 이틀치 응애임 ㅋㅋ 액션 호쾌하고 게이트물 비슷한 느낌의 스토리라서 쉬지 않고 하고 있음 ㅋㅋ 왜 너네끼리만했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구미호미호 2020-08-22 07:14:42 gkdhkdhk 2020-08-22 07:14:50 알려줘도 꺼지라면서 안왔자너.. 펼쳐보기▼ 페도 2020-08-22 07:14:57 곽두철 2020-08-22 07:15:00 페이커 2020-08-22 07:15:01 졸린개 2020-08-22 07:15:02 치꼬탕 2020-08-22 07:15:16 동서남북으로 울부짖어도 아무도 안왔어 펼쳐보기▼ 미야 2020-08-22 07:15:39 ㅇㅇ (222.235) 2020-08-22 07:15:50 삭제 수정 그렇게 재밌었으면 각성 금태 분탕력 풀파워일때 부터 하지 그랬냐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2 07:15:58 ㅇㅇ 2020-08-22 07:16:01 푸별 2020-08-22 07:16:56 이틀인데 25임? ㅋㅋㅋㅋ 요새 뉴비성장 빠르노 ㅋㅋ 펼쳐보기▼ 무쾅쾅 2020-08-22 07:18:39 ㅋㅋㅋ이터니윰 퍼줘서 빠르게 찍음 근데 이제 존나 부족하다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7:19:26 이제 분재겜이라 그럼 다이브하면 1000~2000이터 받으니깐 돌아봐 10일있다가 초기화된다 펼쳐보기▼ 무쾅쾅 2020-08-22 07:20:58 ㄳ 천천히하려구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7:22:08 아마 창고에 초기화권 있을꺼야 그거 보관 1개밖에 안되서 10일전까지 안 쓰면 못 얻음 초반다이브 돌면 채용권이랑 쿼츠 이런거 주니깐 시간있을때마다 돌려서 최대한깨고 초기화 시켜 펼쳐보기▼ 무쾅쾅 2020-08-22 07:24:31 바로 확인 존나 땡큐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22 07:18:38 쪼시 2020-08-22 07:19:4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늄 준나 부족한데 뭐부터 살까?? [4] ㅇㅇ 2020.08.22 140 0 적성핵은 우선순위가 어떻게 되? [4] 6번째 2020.08.22 219 0 카사 욕하는 애들 이빨 부러뜨렸더니 울더라 ㅋㅋㅋㅋ [19] ㅇㅇ 2020.08.22 1295 18 아까 스킬 컷인 관련해서 본문글 잘못올려 다시 올림 [2] ㅇㅇ (121.137) 2020.08.22 138 0 나는 솔직히 마지막 전투보다 그 다음에 나온게 더 좋았음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32 0 하... [7] 하르슈펜 2020.08.22 185 2 이대로만 좀더 키우면 대공5 깰수있나 [9] 분긔 2020.08.22 188 0 여기 캐릭터들 왜이리 야하게 생김 [9] ㅇㅇ 2020.08.22 574 0 PVP 꼭 해야 함? [10] KeterDuty 2020.08.22 184 0 카붕이들 바지 촉촉해진순간 [7] gkdhkdhk 2020.08.22 274 2 샤오린이 왜 좋은거임? [11] 젖소맘마조 2020.08.22 205 0 -건- 장비도 리필 됨?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53 0 건포 상점 123 다 털어야 합니까 [8] ㅇㅇ 2020.08.22 171 0 너네 30뽑안에 보통 리세끝난다고하지않았냐 [4] 락카펠라 2020.08.22 176 0 이거 진짜 뭐 더 안만들어주냐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2 172 0 이벤맵브금 올라온거없음? RH 2020.08.22 123 0 카린웡은 기본 스킨도 개쩌네 [7] 구미호미호 2020.08.22 243 0 응애 애기카붕 또 덱 편성 [11] ㅇㅇ (126.28) 2020.08.22 215 0 스킬 컷 인 작전 뛰는거 말고 다른 방법은 없나? [3] ㅇㅇ (121.137) 2020.08.22 133 0 이거 브금 아는사람 있음? [5] 냥냥하다 2020.08.22 171 0 뉴비쟝 질문 하나에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4] 페도 2020.08.22 198 0 에피6에선 제대로 된 각등이 각성 스토리 나오겠지?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70 0 양심고백) [10] 힐데 2020.08.22 224 0 카사 존나 재밌네 [19] 무쾅쾅 2020.08.22 264 1 에델 스킨 못사고있다 [9] 페이커 2020.08.22 216 0 아 카사 노래 좋네 [3] ㅇㅇ 2020.08.22 136 0 쉬벌르 파딱덕에 고닉 팠네. [16] 쉬멜완장좃까 2020.08.22 235 -2 이거 두턴 만에 어케깸..? [12] ㅇㅇ (59.25) 2020.08.22 185 0 겜 아쉬운거 [5] 위천마펀치 2020.08.22 636 0 이제 메인작전에서 소대 3개 운용하라는데 [5] ㅇㅇ (23.241) 2020.08.22 214 0 가챠가 두려운게 [4] KeterDuty 2020.08.22 157 0 에델보고도 금딸 7일차다 ㅁㅌㅊ? [11] ㅇㅇ (39.121) 2020.08.22 304 0 월정@액 어디서 삼? 이것도 페이백 이벤트 있나 [4] ㅇㅇ 2020.08.22 199 0 함선 재료는 다이브 뿐임? [3] 지나가던사람 2020.08.22 151 0 이겜 영업글 링크 있냐 [6] KeterDuty 2020.08.22 212 0 카사에 뼈를 묻을 각오로 닉 바꿨다 [18]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276 0 카사 이틀째 뉴비 친추좀 해줘 #296637 [3] 무쾅쾅 2020.08.22 125 0 강습 지점이랑 일반 착륙 지점이랑 차이점이 뭐임? [8] ㅇㅇ (58.237) 2020.08.22 262 0 근데 각성 리세로 먹을려는 애들은 머임? [7] 탄지우 2020.08.22 236 0 좆간지vs좆간지 [8] ㅇㅇ 2020.08.22 259 0 이디스 스킨 왜못사여 [6] Eranger 2020.08.22 188 0 뉴비 첫풀돌임 [6] 분긔 2020.08.22 161 1 가만히 듣는데 카사 브금 너무 흥겨움 [1] ㅇㅇ 2020.08.22 150 0 광고 보고 왔습니다 [18] KeterDuty 2020.08.22 306 0 정말 필요한데... [10] 갈미르 2020.08.22 2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2 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