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VP 꼭 해야 함? KeterDut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3 작성일 2020-08-22 07:20:45 https://arca.live/b/counterside/6544359 피빕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PVE만 해도 문제 없음?피빕 한정 스킨이라던가 아이템이라던가 그런거 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치꼬탕 2020-08-22 07:21:10 그냥 패작해서 포인트만빼면됨 펼쳐보기▼ 페도 2020-08-22 07:21:22 이기면 60점 , 지면 30점이라 걍 패작해도됨 펼쳐보기▼ ㅇㅇ (222.235) 2020-08-22 07:21:43 삭제 수정 메이즈 장비라고 고성능 장비가 있는데 그거 땜에라도 해야함 뉴비들은 특히 적성핵을 건틀릿 포인트로 수급할 수 있음. 안좋아하면 걍 패작이라고 해서 가만히 내비두면 함선 터지고 패배 보상 30 받으니까 그거라도 채워야함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2 07:21:46 옵션에 오토 있으니까 그거 켜고 건들렛 포인트만 뺴먹어 펼쳐보기▼ 뽀끄루대마왕 2020-08-22 07:22:09 너무 안매달려도 돼 근데 꼬와서 입문하는 사람도 많음 펼쳐보기▼ KeterDuty 2020-08-22 07:22:18 그냥 잘때 오토 돌려놓으면 되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2 07:27:03 ㄴㄴ 한판한판 돌려야해서 그건 불가능함 순위에 목맬 필요 없이 그냥 판수가 중요하니까 돌리라는 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2 07:28:09 https://arca.live/b/counterside/6528423 하루에 한번 600포만 빼주고 전략전5판만 이겨주면 pvp포인트 상점 쏠쏠하게 털어먹음 펼쳐보기▼ RH 2020-08-22 07:22:25 순위보다 포인트먹는게중요함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7:23:46 걍 오토돌리고 패작해서 포인트 빨면됨 아무 의미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시영 눈나.. 판츠보여줘.. [3] ㅇㅇ 2020.08.22 1315 0 쉰내나는 고닉글 [3] 야생마상훈쨩 2020.08.22 555 -1 ??? 채용 시스템 바뀜??? [7] 하르슈펜 2020.08.22 201 0 카사 광고 엄청 많다 냥냥하다 2020.08.22 161 0 여기 스킨 한정임? [6]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08.22 179 0 벌써 20레벨됬네 [8] 중고흑우 2020.08.22 164 0 카사 말고 미리 해둬야 할 게임 [8] ㅇㅇ 2020.08.22 501 0 머야 여기 통발 있음? [6] ㅇㅇ 2020.08.22 185 0 쉰내나는 고닉글이 한개도 안보임 [9] ㅇ반고닉ㅇ 2020.08.22 233 0 ✋질문 그래서 레이드 브금 뭐임? [2] ㅁㄴㅇㄹ (121.159) 2020.08.22 126 0 이겜 고인물들은 에델스킨에 하루 세번 절해야됨ㄹㅇ [11] 스프라이트 2020.08.22 307 0 이정도면 다이브 정복 씹가능? [4] Onedaymore 2020.08.22 234 0 아이리 왜캐 야함? [5] ㅇㅇ (61.81) 2020.08.22 177 0 난 이브금이 근본 넘쳐서 좋던데 [4] ㅇㅇ 2020.08.22 198 0 카사말고 할겜 추천좀 [6] ㅇㅇ (223.38) 2020.08.22 180 0 이터늄 준나 부족한데 뭐부터 살까?? [4] ㅇㅇ 2020.08.22 140 0 적성핵은 우선순위가 어떻게 되? [4] 6번째 2020.08.22 218 0 카사 욕하는 애들 이빨 부러뜨렸더니 울더라 ㅋㅋㅋㅋ [19] ㅇㅇ 2020.08.22 1295 18 아까 스킬 컷인 관련해서 본문글 잘못올려 다시 올림 [2] ㅇㅇ (121.137) 2020.08.22 137 0 나는 솔직히 마지막 전투보다 그 다음에 나온게 더 좋았음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31 0 하... [7] 하르슈펜 2020.08.22 185 2 이대로만 좀더 키우면 대공5 깰수있나 [9] 분긔 2020.08.22 187 0 여기 캐릭터들 왜이리 야하게 생김 [9] ㅇㅇ 2020.08.22 573 0 PVP 꼭 해야 함? [10] KeterDuty 2020.08.22 183 0 카붕이들 바지 촉촉해진순간 [7] gkdhkdhk 2020.08.22 273 2 샤오린이 왜 좋은거임? [11] 젖소맘마조 2020.08.22 204 0 -건- 장비도 리필 됨?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52 0 건포 상점 123 다 털어야 합니까 [8] ㅇㅇ 2020.08.22 170 0 너네 30뽑안에 보통 리세끝난다고하지않았냐 [4] 락카펠라 2020.08.22 176 0 이거 진짜 뭐 더 안만들어주냐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2 171 0 이벤맵브금 올라온거없음? RH 2020.08.22 122 0 카린웡은 기본 스킨도 개쩌네 [7] 구미호미호 2020.08.22 243 0 응애 애기카붕 또 덱 편성 [11] ㅇㅇ (126.28) 2020.08.22 214 0 스킬 컷 인 작전 뛰는거 말고 다른 방법은 없나? [3] ㅇㅇ (121.137) 2020.08.22 132 0 이거 브금 아는사람 있음? [5] 냥냥하다 2020.08.22 170 0 뉴비쟝 질문 하나에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4] 페도 2020.08.22 197 0 에피6에선 제대로 된 각등이 각성 스토리 나오겠지?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70 0 양심고백) [10] 힐데 2020.08.22 223 0 카사 존나 재밌네 [19] 무쾅쾅 2020.08.22 264 1 에델 스킨 못사고있다 [9] 페이커 2020.08.22 216 0 아 카사 노래 좋네 [3] ㅇㅇ 2020.08.22 135 0 쉬벌르 파딱덕에 고닉 팠네. [16] 쉬멜완장좃까 2020.08.22 235 -2 이거 두턴 만에 어케깸..? [12] ㅇㅇ (59.25) 2020.08.22 184 0 겜 아쉬운거 [5] 위천마펀치 2020.08.22 635 0 이제 메인작전에서 소대 3개 운용하라는데 [5] ㅇㅇ (23.241) 2020.08.22 2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7: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