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이브금이 근본 넘쳐서 좋던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8
작성일
댓글
[4]
KIRAREKI
ㅇㅇ
두부맛김치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찍먹해보려하는데
[8]
213
0
님들 선별채용에서 SSR 뭐먹어야하나요
[5]
241
0
아이리랑 누구 붙여야되노
[6]
173
0
엘자가 뭐하는놈임
[4]
192
0
나랑께?
[5]
253
0
에델 상향안했으면 어쩔뻔했노ㅋㅋㅋㅋㅋ
[3]
228
0
각성캐 없으면 많이 힘듬?
[12]
254
0
이번 수영복 라인업은 에델하고 엘자가 캐리함
[4]
197
-1
근데 왜 에델 유입만 있음?
[6]
286
0
뉴비 이거 때려도됌?
[9]
191
0
주시영 눈나.. 판츠보여줘..
[3]
1315
0
쉰내나는 고닉글
[3]
555
-1
??? 채용 시스템 바뀜???
[7]
201
0
카사 광고 엄청 많다
161
0
여기 스킨 한정임?
[6]
179
0
벌써 20레벨됬네
[8]
164
0
카사 말고 미리 해둬야 할 게임
[8]
501
0
머야 여기 통발 있음?
[6]
185
0
쉰내나는 고닉글이 한개도 안보임
[9]
234
0
✋질문
그래서 레이드 브금 뭐임?
[2]
127
0
이겜 고인물들은 에델스킨에 하루 세번 절해야됨ㄹㅇ
[11]
308
0
이정도면 다이브 정복 씹가능?
[4]
234
0
아이리 왜캐 야함?
[5]
178
0
난 이브금이 근본 넘쳐서 좋던데
[4]
198
0
카사말고 할겜 추천좀
[6]
181
0
이터늄 준나 부족한데 뭐부터 살까??
[4]
140
0
적성핵은 우선순위가 어떻게 되?
[4]
219
0
카사 욕하는 애들 이빨 부러뜨렸더니 울더라 ㅋㅋㅋㅋ
[19]
1295
18
아까 스킬 컷인 관련해서 본문글 잘못올려 다시 올림
[2]
138
0
나는 솔직히 마지막 전투보다 그 다음에 나온게 더 좋았음
[1]
132
0
하...
[7]
185
2
이대로만 좀더 키우면 대공5 깰수있나
[9]
188
0
여기 캐릭터들 왜이리 야하게 생김
[9]
574
0
PVP 꼭 해야 함?
[10]
184
0
카붕이들 바지 촉촉해진순간
[7]
274
2
샤오린이 왜 좋은거임?
[11]
205
0
-건- 장비도 리필 됨?
[4]
153
0
건포 상점 123 다 털어야 합니까
[8]
171
0
너네 30뽑안에 보통 리세끝난다고하지않았냐
[4]
176
0
이거 진짜 뭐 더 안만들어주냐
[2]
172
0
이벤맵브금 올라온거없음?
122
0
카린웡은 기본 스킨도 개쩌네
[7]
243
0
응애 애기카붕 또 덱 편성
[11]
215
0
스킬 컷 인 작전 뛰는거 말고 다른 방법은 없나?
[3]
133
0
이거 브금 아는사람 있음?
[5]
17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