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샤오린이 왜 좋은거임? 젖소맘마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04 작성일 2020-08-22 07:20:15 https://arca.live/b/counterside/6544353 며칠 전에 찍먹하고 계정 새로 파서 리세마라 하라는대로 돌렸는데, 아직까진 그렇게 필수인지 모르겠음레벨링하다보면 세지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07:20:33 대공능력이 미친년임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22 07:21:07 샤오린이 대공을 어케해 바보야 펼쳐보기▼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07:21:44 아 카린웡이랑 헷갈림 ㅈㅅㅈㅅ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22 07:20:57 대미지가 줜나셈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2 07:21:16 패시브 다 찍으면 애들 관통에 평타 무조건 치명떠서 그럼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2 07:21:41 딜이 존나쌤 그냥도 쌘다 스작해도 썌고 전용무기까지 좋음 PVE PVP다 기용가능함 펼쳐보기▼ 쪼시 2020-08-22 07:21:55 치명타 100퍼 평타, 관통 특수기 사거리 길어서 말뚝딜함 전장 달면 공속도 빨라져서 라클빠름 펼쳐보기▼ MBT 2020-08-22 07:21:58 딜이 존나 사기임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2 07:22:01 확정치명때문에 dps가 스나이퍼중에서 제일 높음 펼쳐보기▼ 페도 2020-08-22 07:26:44 지상 스나이퍼중 탑딜러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7:29:09 5지역 넘어가면 적 스펙이 좋아서 스나가 주 딜러로 바뀜 그때 카린이랑 샤오린이 필요하다고 느낌 사거리도 길어서 적보스 넉백이나 데미지 안 받는게 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채용 시스템 바뀜??? [7] 하르슈펜 2020.08.22 201 0 카사 광고 엄청 많다 냥냥하다 2020.08.22 161 0 여기 스킨 한정임? [6]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08.22 179 0 벌써 20레벨됬네 [8] 중고흑우 2020.08.22 164 0 카사 말고 미리 해둬야 할 게임 [8] ㅇㅇ 2020.08.22 501 0 머야 여기 통발 있음? [6] ㅇㅇ 2020.08.22 185 0 쉰내나는 고닉글이 한개도 안보임 [9] ㅇ반고닉ㅇ 2020.08.22 233 0 ✋질문 그래서 레이드 브금 뭐임? [2] ㅁㄴㅇㄹ (121.159) 2020.08.22 126 0 이겜 고인물들은 에델스킨에 하루 세번 절해야됨ㄹㅇ [11] 스프라이트 2020.08.22 307 0 이정도면 다이브 정복 씹가능? [4] Onedaymore 2020.08.22 234 0 아이리 왜캐 야함? [5] ㅇㅇ (61.81) 2020.08.22 177 0 난 이브금이 근본 넘쳐서 좋던데 [4] ㅇㅇ 2020.08.22 198 0 카사말고 할겜 추천좀 [6] ㅇㅇ (223.38) 2020.08.22 181 0 이터늄 준나 부족한데 뭐부터 살까?? [4] ㅇㅇ 2020.08.22 140 0 적성핵은 우선순위가 어떻게 되? [4] 6번째 2020.08.22 218 0 카사 욕하는 애들 이빨 부러뜨렸더니 울더라 ㅋㅋㅋㅋ [19] ㅇㅇ 2020.08.22 1295 18 아까 스킬 컷인 관련해서 본문글 잘못올려 다시 올림 [2] ㅇㅇ (121.137) 2020.08.22 137 0 나는 솔직히 마지막 전투보다 그 다음에 나온게 더 좋았음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31 0 하... [7] 하르슈펜 2020.08.22 185 2 이대로만 좀더 키우면 대공5 깰수있나 [9] 분긔 2020.08.22 187 0 여기 캐릭터들 왜이리 야하게 생김 [9] ㅇㅇ 2020.08.22 573 0 PVP 꼭 해야 함? [10] KeterDuty 2020.08.22 184 0 카붕이들 바지 촉촉해진순간 [7] gkdhkdhk 2020.08.22 273 2 샤오린이 왜 좋은거임? [11] 젖소맘마조 2020.08.22 204 0 -건- 장비도 리필 됨?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52 0 건포 상점 123 다 털어야 합니까 [8] ㅇㅇ 2020.08.22 170 0 너네 30뽑안에 보통 리세끝난다고하지않았냐 [4] 락카펠라 2020.08.22 176 0 이거 진짜 뭐 더 안만들어주냐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2 171 0 이벤맵브금 올라온거없음? RH 2020.08.22 122 0 카린웡은 기본 스킨도 개쩌네 [7] 구미호미호 2020.08.22 243 0 응애 애기카붕 또 덱 편성 [11] ㅇㅇ (126.28) 2020.08.22 214 0 스킬 컷 인 작전 뛰는거 말고 다른 방법은 없나? [3] ㅇㅇ (121.137) 2020.08.22 132 0 이거 브금 아는사람 있음? [5] 냥냥하다 2020.08.22 170 0 뉴비쟝 질문 하나에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4] 페도 2020.08.22 197 0 에피6에선 제대로 된 각등이 각성 스토리 나오겠지?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70 0 양심고백) [10] 힐데 2020.08.22 223 0 카사 존나 재밌네 [19] 무쾅쾅 2020.08.22 264 1 에델 스킨 못사고있다 [9] 페이커 2020.08.22 216 0 아 카사 노래 좋네 [3] ㅇㅇ 2020.08.22 135 0 쉬벌르 파딱덕에 고닉 팠네. [16] 쉬멜완장좃까 2020.08.22 235 -2 이거 두턴 만에 어케깸..? [12] ㅇㅇ (59.25) 2020.08.22 184 0 겜 아쉬운거 [5] 위천마펀치 2020.08.22 635 0 이제 메인작전에서 소대 3개 운용하라는데 [5] ㅇㅇ (23.241) 2020.08.22 213 0 가챠가 두려운게 [4] KeterDuty 2020.08.22 157 0 에델보고도 금딸 7일차다 ㅁㅌㅊ? [11] ㅇㅇ (39.121) 2020.08.22 3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7: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