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도 글리젠 2위네 ㅊㅊ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침이긴 해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8
작성일
댓글
[6]
갓디언금태일즈
갓겜충아님
개소리하면댓글담
샤우리
던붕이
노드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썬볼로 어캐 에델을 잡음?
[7]
177
0
평점 확실히 올리려면 1.0 주고 간 사람들 마음을 돌려야 함
[4]
167
0
루썬덱 운용법
[1]
145
0
탱딜딜딜 탱딜딜딜 이르케 하면댐?
[11]
202
0
이제 평점 절반왔다
[9]
229
0
디시였으면 카사 시작도 안했다 ㄹㅇㅋㅋㅋ
[9]
297
0
근데 흑챙놈 스텟은 4코에 걸맞은 스탯이긴함 ㅋㅋ
[8]
214
0
앰흑새끼 경직걸리면
[4]
127
0
왜 돌고래는 존나 조금 줌?
[3]
171
0
썸머ssr선택권뭐받는게좋음
[11]
194
0
ld 쓰다가 블택64로 바꾸는거 질문
[3]
199
0
요즘 디시는 작은 마갤은 새벽에 서버 내림
[7]
258
0
공략
유진 회피 3900 테스트
[15]
2104
13
수영복소대로 건틀릿 ㄱ다
[1]
116
0
근데 요즘 4코청문회도 잘 안하는듯
[6]
182
0
여기는 카사랑 스비갤 합쳐진거냐?
[4]
185
0
늒네 소대 이래짜면됨?
[9]
224
0
일단 아카라이브 와서 좋은거
[3]
151
0
힐데는 로리할망캐라고 할 수 있을까?
[1]
153
0
디씨에서 아카라이브 온게 존나 좋긴 함
[2]
167
2
이제 각등이로 야누스 뿌순다는것도 옛말인듯
[3]
181
0
뉴비 에델 먹었으면 최우선으로 키워?
[4]
157
0
아침이긴 해도
[6]
198
0
잠을 잘못잤나 어깨 존나아프네 ㅋㅋ
[1]
121
0
공략
(간단팁)))) 편성 <~~~ 짤때 기억하면 되는거 3개
[11]
1843
19
✋질문
샤오린vs카린
[5]
195
0
각성 제이크 언제 나옴
[6]
282
0
지금 수영복 스킨 다 한정임?
[9]
232
0
이겜 지금 시작할만 함?
[11]
180
0
이지수 이거 상시맞지?
[1]
140
0
2.1 이었던거 같은데 2.5네
[3]
169
0
아 ㅋㅋㅋ 시발 살꺼 존나많네
[2]
168
0
나, 강림
[5]
239
0
님들 변태같음
[9]
223
0
건틀렛
메카덱 상대로는 어떻게 해야하냐
[11]
249
0
200일 근근
[4]
200
0
근데 갤 망하고 라이브로 몰린게 신의 한수였던거 같음
[5]
171
0
정보 10만 돌파
[5]
141
0
나도 현생만 아녔으면 하루종일 짤만 그릴텐데..
[6]
181
3
루썬덱 어캐운용함
[6]
193
0
각성캐 키우다 정보 다빨리네
[7]
261
0
예전에는 푸엥카레는 무조건 피해갔는데
[4]
171
0
근데 에델 레지나 진심으로 좋아하는걸까
[4]
210
0
확실히 캐릭쎄져서 다이브 40층이상도 쉽긴한데
[7]
1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