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223 이라고 봣는데 파란거랑 보라색 뭐 키워져있는게 엄서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탱딜딜딜 탱딜딜딜 이르케 하면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01
작성일
댓글
[11]
꿀때지
꿀때지
1q2w3
꿀때지
개소리하면댓글담
NepPen
꿀때지
노드왕
NepPen
퀋
ㅇㅇ (59.1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개이득ㅋㅋㅋㅋ
[6]
206
0
대공5 왜캐 짜게주냐
[10]
166
0
솔저중에 좀 좋은애들은 드랍 어디임?
[14]
194
0
공중 유닛 풀 늘어나면서 썬볼 체감이 오지는듯
140
0
(스포)애초에 힐데는
[6]
293
0
이번 유입은 ㄹㅇ 썸머채용 <~~~ 이게 꿀이네
[4]
341
0
소대 몇개까지 여남여?
[14]
179
0
스비갤에서 분탕치던 사람도 회개하고 카사 시작한거 보면 아직 기회는 있음
[4]
170
0
뉴비는 대공5 돌기까지 오래걸리지?
[7]
163
0
건틀렛
110야누스 머임 ㅋㅋ
[10]
259
0
t5 장비금형 떳는데 이거 제작해도 되는거지?
[3]
162
0
되려 각등이 건이랑 pve랑 입지가 좀 바뀐거같음
[9]
184
0
카사의 미래
[11]
299
6
쥬지 많이 만져봤을거같은 누나
[1]
208
0
근데 보통 안좋은이유로 접ㄴ사람들은 다신 안돌아옴
[9]
220
1
각등이 나쁘지않은데
[1]
150
0
에델 남동생
[5]
1547
0
이건 어떻노
[5]
177
0
각등이 딜량이 오지긴해
130
0
캐릭터 좀 골고루 쓰는 게임 좋아하는데
[5]
188
0
근데 썬볼로 어캐 에델을 잡음?
[7]
177
0
평점 확실히 올리려면 1.0 주고 간 사람들 마음을 돌려야 함
[4]
167
0
루썬덱 운용법
[1]
144
0
탱딜딜딜 탱딜딜딜 이르케 하면댐?
[11]
201
0
이제 평점 절반왔다
[9]
229
0
디시였으면 카사 시작도 안했다 ㄹㅇㅋㅋㅋ
[9]
296
0
근데 흑챙놈 스텟은 4코에 걸맞은 스탯이긴함 ㅋㅋ
[8]
214
0
앰흑새끼 경직걸리면
[4]
127
0
왜 돌고래는 존나 조금 줌?
[3]
170
0
썸머ssr선택권뭐받는게좋음
[11]
194
0
ld 쓰다가 블택64로 바꾸는거 질문
[3]
198
0
요즘 디시는 작은 마갤은 새벽에 서버 내림
[7]
258
0
공략
유진 회피 3900 테스트
[15]
2104
13
수영복소대로 건틀릿 ㄱ다
[1]
116
0
근데 요즘 4코청문회도 잘 안하는듯
[6]
182
0
여기는 카사랑 스비갤 합쳐진거냐?
[4]
184
0
늒네 소대 이래짜면됨?
[9]
223
0
일단 아카라이브 와서 좋은거
[3]
151
0
힐데는 로리할망캐라고 할 수 있을까?
[1]
152
0
디씨에서 아카라이브 온게 존나 좋긴 함
[2]
167
2
이제 각등이로 야누스 뿌순다는것도 옛말인듯
[3]
180
0
뉴비 에델 먹었으면 최우선으로 키워?
[4]
156
0
아침이긴 해도
[6]
198
0
잠을 잘못잤나 어깨 존나아프네 ㅋㅋ
[1]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