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루미를 냄 90퍼센트 이상의 상대는 이디스 내는데
에델 나오면 실비아도 같이 내면 됨
그럼 루미 특수기에 맞고 뜬다음 바로 실비아한테 스턴 걸려서
특수기 스킵되는 경우 많음 (꼭 그런 건 아님)
동시에 썬볼도 내서 이디스 치우셈
너무 앞에다 내면 특수기 스킵 안됐을 때
루미랑 같이 맞고 터지니까 적당한 거리에 내야함
이후엔 죽은 루미 보충하면서 요한나 구관총 주시윤 같은 거 내다가
적 함선 피 어느 정도 깎아서 각등이 출격으로 적 함선 노릴 수 있는 시점에서 코스트 모으고
7코 모이면 남겨뒀던 아머 2스킬이랑 각등이 같이 내면 됨
만약 각등이 없으면 썬볼이랑 요한나로 끝내셈
밑에 누가 루썬덱 어케 하냐고 물어봐서 올림
일단 난 이렇게 해서 10위 이내까지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