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져만 보면 뭔가 귀엽다는 생각이 들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5
작성일
댓글
[3]
ㅇㅇ (122.32)
삭제
수정
ㅇㅇ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인물이 와서 적성핵 안부족한데요 이지랄
[5]
187
0
하림이 잘 쓰임??
[5]
158
0
아직안나온 신캐
[10]
218
0
각성캐들 말고 수시채용에 없는애들 있음?
[3]
134
0
✋질문
여기 라인 다 털어야함?
[4]
166
0
43렙 이상 무과금 있음?
[5]
262
0
뉴디트 옌아가 개무서움
[1]
165
0
킹틴 바르바로사 존나 재밌다
[3]
194
0
오르카 쓸만함?
[6]
157
0
카린 곧 우대채용 온다는데 사실입니까?
[4]
170
0
아 빨리 카사 스토리 3줄 요약 해줘요 ㅡㅡ
[12]
606
0
스토리 <~~~ 카사에 몇 없는 장점임
[7]
838
2
건에서 뉴디트만나면 일단 신기함
[4]
136
0
야누스 스킬 이거 때문에 날때는 약함
[3]
159
0
✋질문
캐릭터 이름이
[3]
180
0
이 게임 어이없는게 곡사포랑 루미가 시즈임
[2]
177
0
각등이 쓰려면 이정도 몰빵해줘야한다
[8]
304
0
첫 SSR 풀돌
[3]
212
0
일주일 쿼츠수급 정확하게 정리한 글은 없지??
[4]
2733
0
하지만 다음주 되면 루미 밴 먹고 다시 씹게이 메타겠지
[5]
162
0
시발 백날 이겨봤자
[4]
191
0
이새기 보상 개구리던데
[10]
268
0
델타세븐이 가슴 웅장해지는 이유.eu
[9]
299
0
솔져만 보면 뭔가 귀엽다는 생각이 들음
[3]
175
0
건틀렛
개이득ㅋㅋㅋㅋ
[6]
206
0
대공5 왜캐 짜게주냐
[10]
166
0
솔저중에 좀 좋은애들은 드랍 어디임?
[14]
194
0
공중 유닛 풀 늘어나면서 썬볼 체감이 오지는듯
140
0
(스포)애초에 힐데는
[6]
293
0
이번 유입은 ㄹㅇ 썸머채용 <~~~ 이게 꿀이네
[4]
341
0
소대 몇개까지 여남여?
[14]
179
0
스비갤에서 분탕치던 사람도 회개하고 카사 시작한거 보면 아직 기회는 있음
[4]
170
0
뉴비는 대공5 돌기까지 오래걸리지?
[7]
163
0
건틀렛
110야누스 머임 ㅋㅋ
[10]
259
0
t5 장비금형 떳는데 이거 제작해도 되는거지?
[3]
162
0
되려 각등이 건이랑 pve랑 입지가 좀 바뀐거같음
[9]
184
0
카사의 미래
[11]
299
6
쥬지 많이 만져봤을거같은 누나
[1]
208
0
근데 보통 안좋은이유로 접ㄴ사람들은 다신 안돌아옴
[9]
220
1
각등이 나쁘지않은데
[1]
150
0
에델 남동생
[5]
1547
0
이건 어떻노
[5]
177
0
각등이 딜량이 오지긴해
130
0
캐릭터 좀 골고루 쓰는 게임 좋아하는데
[5]
188
0
근데 썬볼로 어캐 에델을 잡음?
[7]
1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