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이수연 스트라이크니 미나링이니 이런 개씹오글거리는거 나오긴 하는데


어느정도 세계관 고유명사나 인물관계, 스토리흐름 같은거 이해하면

개재밋음


아니다 그냥 재밋다고 느끼는 새기들만 남아서 그렇게 느끼는지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