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엔 이수연 스트라이크니 미나링이니 이런 개씹오글거리는거 나오긴 하는데
어느정도 세계관 고유명사나 인물관계, 스토리흐름 같은거 이해하면
개재밋음
아니다 그냥 재밋다고 느끼는 새기들만 남아서 그렇게 느끼는지도 모름....

처음엔 이수연 스트라이크니 미나링이니 이런 개씹오글거리는거 나오긴 하는데
어느정도 세계관 고유명사나 인물관계, 스토리흐름 같은거 이해하면
개재밋음
아니다 그냥 재밋다고 느끼는 새기들만 남아서 그렇게 느끼는지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