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캐들 말고 수시채용에 없는애들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4
작성일
댓글
[3]
ㅇㅇ (118.220)
삭제
수정
ㅇㅇ
ㅇㅇ (118.220)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말고도 전당관련 추가일수도 있나
[4]
128
0
얘랑 얘랑 다이브 차원에 갇혀있음
[5]
194
0
뉴비 지금 이벤트 1-9 뺑이치는게 맞음?
[8]
206
0
뭐 시발 적성핵이 넘쳐?
[3]
186
0
바캉스 2-2 3소대 써야해?
[1]
141
0
근데 진짜 예전에 이지수 걍 이벤트로 뿌렸음..?
[7]
1076
0
신캐 떡밥
[10]
319
2
보급소에잇는 특수적성핵 사야함?
[6]
170
0
사실 가슴 터치는 없어도 됨
[3]
887
0
오 미나링 언니라니
[2]
184
0
어이없어서 삭제함
[3]
207
1
카사에서 가장 게이처럼 싸우는 캐릭
[9]
236
0
이유미 없는데 이유미스킨삼
[7]
224
0
카사는 고인물들이 굉장히 친절하네 그때그때마다 정보글도 올려주고
[14]
258
1
적성핵 남는다는 소리하지마라 대가리 꺠기전에
125
0
응애 나 애기힐데
[3]
257
0
뉴비들 빨리 탈출하셈 이거 게임아님
[11]
250
4
융합때문에 적성핵 모이는일이없는데
[1]
143
0
한국에는 보슴터치 추가가 어렵나
[16]
220
0
고인물이 와서 적성핵 안부족한데요 이지랄
[5]
188
0
하림이 잘 쓰임??
[5]
158
0
아직안나온 신캐
[10]
218
0
각성캐들 말고 수시채용에 없는애들 있음?
[3]
134
0
✋질문
여기 라인 다 털어야함?
[4]
166
0
43렙 이상 무과금 있음?
[5]
262
0
뉴디트 옌아가 개무서움
[1]
165
0
킹틴 바르바로사 존나 재밌다
[3]
194
0
오르카 쓸만함?
[6]
157
0
카린 곧 우대채용 온다는데 사실입니까?
[4]
170
0
아 빨리 카사 스토리 3줄 요약 해줘요 ㅡㅡ
[12]
607
0
스토리 <~~~ 카사에 몇 없는 장점임
[7]
839
2
건에서 뉴디트만나면 일단 신기함
[4]
137
0
야누스 스킬 이거 때문에 날때는 약함
[3]
160
0
✋질문
캐릭터 이름이
[3]
181
0
이 게임 어이없는게 곡사포랑 루미가 시즈임
[2]
178
0
각등이 쓰려면 이정도 몰빵해줘야한다
[8]
305
0
첫 SSR 풀돌
[3]
213
0
일주일 쿼츠수급 정확하게 정리한 글은 없지??
[4]
2734
0
하지만 다음주 되면 루미 밴 먹고 다시 씹게이 메타겠지
[5]
163
0
시발 백날 이겨봤자
[4]
192
0
이새기 보상 개구리던데
[10]
268
0
델타세븐이 가슴 웅장해지는 이유.eu
[9]
299
0
솔져만 보면 뭔가 귀엽다는 생각이 들음
[3]
176
0
건틀렛
개이득ㅋㅋㅋㅋ
[6]
2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