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이미지 좆망겜하면서 이번에 에델보고 카사 입문했는데
내가 하고 있는 게임은 갤이 너무 역겨워서 갤길도 탈퇴하고 탈갤했거든
예를들면 유입이 늘어나니까 유동이 정보글을 올렸더니 고닉, 반고닉들이 글도 안읽고 그님티? 외치면서 욕만 박고 정보글을 글삭하게 만들거나
뉴비들이 캐릭 성장이 너무 힘들다니까 고인물들은 카카오토 매크로 돌리는게 국룰이였으면서 라떼는 오토가 없어서 더 힘들었다고 요즘 뉴비들 너무 날먹하려는거 아니냐는 글이 옹호 받거나
하루 글의 1/3 인권캐 없다고 놀리는게 다 라거나
근데 카사는 똑같이 이미지 좆망겜인데도 친절하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