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귀하려고히면 접은이유가 떠오르고
딴곳에서 접은게임 얘기보면 접은이유 떠오르고
계속 게임에 대한 인상이 접엇을때 시점에 멈춰잇어서
요즘 나아졋다느니 바꼇다느니 이런거 안믿음
믿을생각도 없고 그냥 직접해보기전엔 평가가 접을때에서 멈춰버림
크로스로드때 접은애들은 아직도 캐릭을 이벤재화로 뽑는 엠창겜인줄 알고
311사이드때 접은 애들은 아직도 311 좆뺑치는 엠창겜인줄암
2.0때 접은 애들은 가챠겜 된거에 환멸느껴서 접은거고
기밀채용 보고 접은 애들은 기밀채용 = 월광 이란 이미지가 박혀서 뭔말을 해도 안돌아옴
근데 다 사실임
그걸 다겪고도 하는 내인생이 레전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