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은 한번나오면 어휴 시발소리나오는데 각등이는 진짜 매의눈으로 각보고 대처함
아머2스 존버했다가 각등이 나오는순간 키고 쳐맞다가 지네 함선쪽으로 날아가는거보고 어이없었음
메타빨 너무 심하게받는거같음
각힐은 한번나오면 어휴 시발소리나오는데 각등이는 진짜 매의눈으로 각보고 대처함
아머2스 존버했다가 각등이 나오는순간 키고 쳐맞다가 지네 함선쪽으로 날아가는거보고 어이없었음
메타빨 너무 심하게받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