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은 한번나오면 어휴 시발소리나오는데 각등이는 진짜 매의눈으로 각보고 대처함



아머2스 존버했다가 각등이 나오는순간 키고 쳐맞다가 지네 함선쪽으로 날아가는거보고 어이없었음



메타빨 너무 심하게받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