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 지키기 덱만 짜도 초반엔 연승 챙기기 쉬워

로자리아 우드픽커도 잘 짜르고

평타가 범위라 디펜에 섞인 스커도 잘 짜르고

특수기도 넉백있어서 개좆같은 잉그리드도 쳐내고

주시윤 실비아만 좀 잘 써주면 골드 직행임

게다가 앞구르기 등장 모션이나

모델 워킹 존나 꼴려 미친년

사격 자세 허벅지도 튼실한게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