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3171 읍니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쟝 협력사 원합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7
작성일
댓글
[3]
PinkGuy
바닐라a1
Aikyang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ㅅㅍ) 이년 ㅈㄴ쌔네
[4]
222
0
길드전 나오면 포럼건공vs 갤건공 하겠노
152
0
이벤트로 살 수 있는 셋바 다 썼는데 망함
[8]
182
0
카사 트랜스포머랑 콜라보하자
[2]
129
0
와 시발 드디어
[4]
253
0
각힐 종신 대사 꼴림?
[5]
206
0
이거 걍 할까
[13]
188
0
뉴비질문) 그 각힐 무슨 캐릭이 잘 잡나요?
[15]
224
1
건틀렛
생각해보니까 pvp상위라고 길드상위는 아니겠다
[3]
197
0
정액제가 이거야?
[3]
447
0
카사 소설쓰는거 생각보다 잼네
[3]
160
0
이거 중복으로 강화해도됨?
[9]
226
0
엘쟈 셋옵으로 치피가 좋다구?
[4]
206
0
근데 건 랭킹보고 길드 받으면 거의 수용소겠노
[3]
191
0
첫 종신계약 했다
[4]
311
1
오늘도 전략전5판안돌아버렸죠~
[10]
200
1
건공 꿈나무들이 필수로 꼭 키워야하는 여케
[8]
261
1
쿼츠로 이거사면되는거냐
[5]
196
0
콜라보 한다면 뭐랑할까?
[5]
192
0
길드레이드 나온다고 고인물 길드 어케 만들어
[5]
217
0
레이드 지원 요청 하는데 남은 횟수는 뭐임?
[4]
160
0
뉴비들이 많아진거 체감되는 순간
[5]
223
0
뉴비쟝 협력사 원합니다
[3]
187
0
니네 길드레이드 나오면 뉴들박이네 뭐네 해도
[5]
215
0
이거 게스트계정으로해놓고 데이터지우는거맞지?
[9]
222
0
건공꿈나무들한테는 샤오린보다 카린이 더 좋음
[6]
278
0
내가 진짜 와 소리 나왔던 월정액이 700일이였나 그정도였는데
[3]
303
0
✋질문
유클리드 이거 뭐임?
[3]
248
0
깔끔하게 돈 몇 만원만 박고 현질 안할 건데 (사실 찻집 환불임)
[3]
217
0
이새끼 눈 웨 일케떠??
[4]
262
0
아카라이브 갓 사이트네 ㄷㄷ
[4]
132116
0
길드로 뉴비들 성장이 더 빨라진다면 나쁠거 없지
[1]
147
0
이렇게 로비에 놔도 이쁘네
[5]
1045
0
엘자 전장옵이랑 세트옵 뭐로하냐
[4]
203
0
이게 하다보니까
[5]
206
0
길드도 나오냐?
[1]
174
0
원래 오늘 월정액 사려고 했음
[1]
196
0
1.0 카붕이들 특징
[5]
230
0
카운터사이드를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
[3]
178
2
근데 길드나오면 좆목질 해야되냐
[7]
213
0
협력사모집
복귀 뉴비 협력사 해쥴사람
[2]
162
0
초회구매 패키지 좀 이상하네
165
0
호에엥 여중생쟝 길드 무서운거시야요
[7]
227
0
근데 얘는 누구임
[6]
2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