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트로 살 수 있는 셋바 다 썼는데 망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1 작성일 2020-08-23 13:59:47 https://arca.live/b/counterside/6581422 안티스나에서 공격 노리고 받은 거 다 메이즈 무기에 투입했는데 망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122.32) 2020-08-23 14:00:22 삭제 수정 아주빠르게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3 14:00:31 금드럭만 2020-08-23 14:00:31 완전루시퍼 2020-08-23 14:00:40 아 ㅋㅋ 펼쳐보기▼ leakas 2020-08-23 14:00:47 공속좋아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4:02:08 각등이 공셋 메이즈로 3개 맞추고 싶어서 그럼... 방어구는 떴는데 지금까지 받은 무료 바이너리 다 박고도 나머지 메이즈 두개가 발전이 없음 펼쳐보기▼ 상어형님 2020-08-23 14:00:50 삼바교실 2020-08-23 14:00: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저수는 숫자일 뿐이야 여기 있는 뉴비들이 보이지 않는거야?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3 209 0 대공작전좀 봐줘 [7] 브 2020.08.23 152 0 다이브도 한계온다 이제 [1] 중고흑우 2020.08.23 144 0 찻집은 이제 안녕이야 [9] ㅇㅇ 2020.08.23 253 6 복귀 카붕이 이틀차 보고... [9] ㅇㅇ (39.7) 2020.08.23 208 2 늒네들 많아지니까 좋네 [1] ㅇㅇ (121.145) 2020.08.23 134 0 제발 그림자전당 [7] 한펭 2020.08.23 171 0 컨소시엄명 : 로리 [6] 페도 2020.08.23 197 0 요새도 종신대사 그냥 볼 수 있지? 케일스 2020.08.23 164 0 2차각성은 나올수밖에 없지 ㄹㅇ [6] ㅇㅇ (124.54) 2020.08.23 192 0 힐데길빵 [8] 던붕이 2020.08.23 502 0 진지하게 이벤트 아닐때생각하면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52 0 뉴비카붕 정액제 2개 질렀어 [4] ㅇㅇ 2020.08.23 154 2 치아가 만화 원본 [2] 촉법토끼 2020.08.23 1406 0 상점도 리뉴얼 한번 해줬으면 좋겠다 [2] ㅇㅇ 2020.08.23 143 0 근데 엘자는 이제 출격기딜 돌려줬으면 좋겠다 [2] 키쎈 2020.08.23 262 0 정액제 라는 단어 너무 야하지않냐? [4] 페도 2020.08.23 175 0 컨소시엄명 : 고아원 [1] ㅇㅇ (112.150) 2020.08.23 161 0 나도그랬고 다른사람들도 그런거보면 [2] 중고흑우 2020.08.23 153 0 기밀케이스는 언제 열리냐 [3] 당장시작해 2020.08.23 180 0 연봉 협상 뭐냐 이거 ㅋㅋㅋㅋㅋ [4] KeterDuty 2020.08.23 275 0 미나토였나? 뚀미 2020.08.23 163 0 ㅅㅍ) 이년 ㅈㄴ쌔네 [4] 분긔 2020.08.23 221 0 길드전 나오면 포럼건공vs 갤건공 하겠노 leakas 2020.08.23 151 0 이벤트로 살 수 있는 셋바 다 썼는데 망함 [8] ㅇㅇ 2020.08.23 181 0 카사 트랜스포머랑 콜라보하자 [2] ㅇㅇ (124.54) 2020.08.23 129 0 와 시발 드디어 [4] 미카엘1201 2020.08.23 252 0 각힐 종신 대사 꼴림? [5] ㅇㅇ 2020.08.23 205 0 이거 걍 할까 [13] 브 2020.08.23 187 0 뉴비질문) 그 각힐 무슨 캐릭이 잘 잡나요? [15] 까꿍충 2020.08.23 223 1 건틀렛 생각해보니까 pvp상위라고 길드상위는 아니겠다 [3] 서폿아리 2020.08.23 196 0 정액제가 이거야? [3] ㅇㅇ 2020.08.23 446 0 카사 소설쓰는거 생각보다 잼네 [3] 한펭 2020.08.23 159 0 이거 중복으로 강화해도됨? [9] ㅇㅇ 2020.08.23 225 0 엘쟈 셋옵으로 치피가 좋다구? [4] 완전루시퍼 2020.08.23 205 0 근데 건 랭킹보고 길드 받으면 거의 수용소겠노 [3] 1q2w3 2020.08.23 190 0 첫 종신계약 했다 [4] ㅇㅇ 2020.08.23 310 1 오늘도 전략전5판안돌아버렸죠~ [10] 에프 2020.08.23 199 1 건공 꿈나무들이 필수로 꼭 키워야하는 여케 [8] 페도 2020.08.23 260 1 쿼츠로 이거사면되는거냐 [5] 락카펠라 2020.08.23 195 0 콜라보 한다면 뭐랑할까? [5] ㅇㅇ (221.139) 2020.08.23 191 0 길드레이드 나온다고 고인물 길드 어케 만들어 [5] ㅇㅇ 2020.08.23 216 0 레이드 지원 요청 하는데 남은 횟수는 뭐임? [4] 듀란마우렌 2020.08.23 159 0 뉴비들이 많아진거 체감되는 순간 [5] ㅇㅇ (124.54) 2020.08.23 2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4: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