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만 안찍고 돌아가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새도 종신대사 그냥 볼 수 있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6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카사가 너무 악명이 높아서 한섭은 이미 가망없긴함
[4]
255
0
유저수 떨어진 이유
[3]
258
0
님들 어려움 3회 어디서 돔?
[3]
143
0
현질했는대 얘 어디서 얻어요??
[8]
220
0
뭐야 복귀할만해?
[22]
279
0
유저수 떨어진 이유
188
0
컨소시엄 (희망편)
[11]
256
1
100명은 이터없어서 손가락만빨다가 꼬접한게 아닐까
[1]
153
0
폰으로 찍먹하다 정착한 애들은 컴으로 갔을거고
[9]
196
0
뉴비가이드콘 없나
[3]
158
0
이천쌀축제 재개최 희망기념 카사가 거슬러올라가야 할 길
[3]
484
2
주간 3회 접속 이거 기준이 12시임 4시임
[5]
165
0
아니야
143
0
머야 채널 구독자 700명 넘겼내
[1]
136
0
진짜 한번 대차게 망하니까 최대치가 정해져있네
[3]
194
0
유저수는 숫자일 뿐이야 여기 있는 뉴비들이 보이지 않는거야?
[2]
209
0
대공작전좀 봐줘
[7]
152
0
다이브도 한계온다 이제
[1]
144
0
찻집은 이제 안녕이야
[9]
252
6
복귀 카붕이 이틀차 보고...
[9]
208
2
늒네들 많아지니까 좋네
[1]
134
0
제발 그림자전당
[7]
171
0
컨소시엄명 : 로리
[6]
196
0
요새도 종신대사 그냥 볼 수 있지?
163
0
2차각성은 나올수밖에 없지 ㄹㅇ
[6]
191
0
힐데길빵
[8]
502
0
진지하게 이벤트 아닐때생각하면
152
0
뉴비카붕 정액제 2개 질렀어
[4]
153
2
치아가 만화 원본
[2]
1406
0
상점도 리뉴얼 한번 해줬으면 좋겠다
[2]
143
0
근데 엘자는 이제 출격기딜 돌려줬으면 좋겠다
[2]
261
0
정액제 라는 단어 너무 야하지않냐?
[4]
175
0
컨소시엄명 : 고아원
[1]
160
0
나도그랬고 다른사람들도 그런거보면
[2]
152
0
기밀케이스는 언제 열리냐
[3]
179
0
연봉 협상 뭐냐 이거 ㅋㅋㅋㅋㅋ
[4]
274
0
미나토였나?
163
0
ㅅㅍ) 이년 ㅈㄴ쌔네
[4]
221
0
길드전 나오면 포럼건공vs 갤건공 하겠노
151
0
이벤트로 살 수 있는 셋바 다 썼는데 망함
[8]
181
0
카사 트랜스포머랑 콜라보하자
[2]
129
0
와 시발 드디어
[4]
252
0
각힐 종신 대사 꼴림?
[5]
205
0
이거 걍 할까
[13]
187
0
뉴비질문) 그 각힐 무슨 캐릭이 잘 잡나요?
[15]
22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