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발 그림자전당 한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0 작성일 2020-08-23 14:03:40 https://arca.live/b/counterside/6581518 마지막 난이도랑 앞난이도 보상차이 적었으면 좋겠음 뉴비들 안꼽게 각힐 각등 없음 못깸다 시전하면 반등못할텐데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0-08-23 14:04:58 그런 겜이 있냐? 당연히 어려워질수록 보상도 많아지는 거 아닌가 펼쳐보기▼ 한펭 2020-08-23 14:06:52 많아지긴하겠지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8-23 14:05:34 난이도가 차이나야 그거 먹을라구 열심히하지.... 펼쳐보기▼ 한펭 2020-08-23 14:07:45 못깨도 적당히 꼬울 딱 그 보상지점이 필요함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0-08-23 14:06:30 최종보상 기밀 200장정도 될듯 펼쳐보기▼ 한펭 2020-08-23 14:08:02 한펭 2020-08-23 14:08:42 지수맵도 잼던데 힐데 딱 본진 보내놓고 시윤이 뒤에 방패깔고 극딜하고 ㅣㄱ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 ㅅㅂ 애들 하나같이 꼴리네 [3] ㅇㅇ (14.46) 2020.08.23 274 1 유저수 나오는 저 자료는 앱스토어야? [6] 갈미르 2020.08.23 220 0 근데 카사가 너무 악명이 높아서 한섭은 이미 가망없긴함 [4] 키쎈 2020.08.23 255 0 유저수 떨어진 이유 [3] ㅇㅇ (124.54) 2020.08.23 257 0 님들 어려움 3회 어디서 돔?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3 143 0 현질했는대 얘 어디서 얻어요?? [8] ㅇㅇ 2020.08.23 220 0 뭐야 복귀할만해? [22] ㅇㅇ (211.219) 2020.08.23 278 0 유저수 떨어진 이유 leakas 2020.08.23 188 0 컨소시엄 (희망편) [11] ㅇㅇ (14.39) 2020.08.23 255 1 100명은 이터없어서 손가락만빨다가 꼬접한게 아닐까 [1] ㅇㅇ (111.118) 2020.08.23 153 0 폰으로 찍먹하다 정착한 애들은 컴으로 갔을거고 [9] 1q2w3 2020.08.23 196 0 뉴비가이드콘 없나 [3] 당장시작해 2020.08.23 157 0 이천쌀축제 재개최 희망기념 카사가 거슬러올라가야 할 길 [3] 닥등이 2020.08.23 483 2 주간 3회 접속 이거 기준이 12시임 4시임 [5] 듀란마우렌 2020.08.23 164 0 아니야 KIRAREKI 2020.08.23 143 0 머야 채널 구독자 700명 넘겼내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3 135 0 진짜 한번 대차게 망하니까 최대치가 정해져있네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94 0 유저수는 숫자일 뿐이야 여기 있는 뉴비들이 보이지 않는거야?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3 209 0 대공작전좀 봐줘 [7] 브 2020.08.23 151 0 다이브도 한계온다 이제 [1] 중고흑우 2020.08.23 143 0 찻집은 이제 안녕이야 [9] ㅇㅇ 2020.08.23 252 6 복귀 카붕이 이틀차 보고... [9] ㅇㅇ (39.7) 2020.08.23 207 2 늒네들 많아지니까 좋네 [1] ㅇㅇ (121.145) 2020.08.23 133 0 제발 그림자전당 [7] 한펭 2020.08.23 170 0 컨소시엄명 : 로리 [6] 페도 2020.08.23 196 0 요새도 종신대사 그냥 볼 수 있지? 케일스 2020.08.23 163 0 2차각성은 나올수밖에 없지 ㄹㅇ [6] ㅇㅇ (124.54) 2020.08.23 191 0 힐데길빵 [8] 던붕이 2020.08.23 502 0 진지하게 이벤트 아닐때생각하면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52 0 뉴비카붕 정액제 2개 질렀어 [4] ㅇㅇ 2020.08.23 153 2 치아가 만화 원본 [2] 촉법토끼 2020.08.23 1406 0 상점도 리뉴얼 한번 해줬으면 좋겠다 [2] ㅇㅇ 2020.08.23 143 0 근데 엘자는 이제 출격기딜 돌려줬으면 좋겠다 [2] 키쎈 2020.08.23 261 0 정액제 라는 단어 너무 야하지않냐? [4] 페도 2020.08.23 174 0 컨소시엄명 : 고아원 [1] ㅇㅇ (112.150) 2020.08.23 160 0 나도그랬고 다른사람들도 그런거보면 [2] 중고흑우 2020.08.23 152 0 기밀케이스는 언제 열리냐 [3] 당장시작해 2020.08.23 179 0 연봉 협상 뭐냐 이거 ㅋㅋㅋㅋㅋ [4] KeterDuty 2020.08.23 274 0 미나토였나? 뚀미 2020.08.23 162 0 ㅅㅍ) 이년 ㅈㄴ쌔네 [4] 분긔 2020.08.23 221 0 길드전 나오면 포럼건공vs 갤건공 하겠노 leakas 2020.08.23 151 0 이벤트로 살 수 있는 셋바 다 썼는데 망함 [8] ㅇㅇ 2020.08.23 181 0 카사 트랜스포머랑 콜라보하자 [2] ㅇㅇ (124.54) 2020.08.23 129 0 와 시발 드디어 [4] 미카엘1201 2020.08.23 252 0 각힐 종신 대사 꼴림? [5] ㅇㅇ 2020.08.23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4: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