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로드때 카린까지 뽑고 현타와서 납골갔었는데


하던겜에 정떨어져서 구경하다가 요번에 복귀했음


일러퀄 엄청 좋아진것같음 ㄹㅇ 개꼴려서 일단 카린부터 옷사줬고


2.0으로 겜 바뀌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것같음


솔직히 311 돌리는거 존나 싫었음 맨날 폰켜놔야하는데 배터리 수명 씹창나는것같아서


그동안 신캐 많이나와서 캐릭터풀 좁긴한데 어차피 돈박으면서 할거라 별 상관없는듯


벌써 월정액 90일 박아놨으니 걍 카붕이로 살아야겠음 ㅎㅎ


납골하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느낀게 씹덕겜에 갓겜이란건 없는것같더라


걍 쥬지 꼴리는거 하는게 제일인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