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전에는 노력하면 모아다가 가챠 꼴박하면 얻을캐 다 얻을수있는 그래도 나름 코레류라 부를만한 가챠시스템+낮은천장(확정권 상점에서 팜)


덕분에 그래도 한국 씹덕가챠겜중에 이만한 혜자마인드가 없긴 하지 하고 나름 재밌게


했었는데 2.0패치로 헬조선겜 본색 드러내면서 저런거 싸그리 다터트리고 천장도 존나높이고 걍 모든게 씹창난뒤로, 심지어 스킨도 다 다이아에서 주화로 바꾸는거보고 류금태 부모 안부걱정하면서 떠난 유저인데


뭐 갑자기 갓겜된다 이런소리 들려서 궁금해서 물어봄


뭐 좀 나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