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길드레이드 나온다고 고인물 길드 어케 만들어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6 작성일 2020-08-23 13:55:34 https://arca.live/b/counterside/6581333 가테 같은 거랑 다르게 허수아비 같은 딜측정기도 없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서폿아리 2020-08-23 13:56:01 건 랭킹으로 뽑겠지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3:56:33 건=스펙 강함은 아니잖아 펼쳐보기▼ 서폿아리 2020-08-23 13:56:49 그건그래 펼쳐보기▼ leakas 2020-08-23 13:56:22 챌이상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3:56:22 건 랭킹 / 110 보유수 / 각성캐 보유수 판단할꺼 많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밀케이스는 언제 열리냐 [3] 당장시작해 2020.08.23 180 0 연봉 협상 뭐냐 이거 ㅋㅋㅋㅋㅋ [4] KeterDuty 2020.08.23 275 0 미나토였나? 뚀미 2020.08.23 163 0 ㅅㅍ) 이년 ㅈㄴ쌔네 [4] 분긔 2020.08.23 222 0 길드전 나오면 포럼건공vs 갤건공 하겠노 leakas 2020.08.23 152 0 이벤트로 살 수 있는 셋바 다 썼는데 망함 [8] ㅇㅇ 2020.08.23 182 0 카사 트랜스포머랑 콜라보하자 [2] ㅇㅇ (124.54) 2020.08.23 129 0 와 시발 드디어 [4] 미카엘1201 2020.08.23 253 0 각힐 종신 대사 꼴림? [5] ㅇㅇ 2020.08.23 205 0 이거 걍 할까 [13] 브 2020.08.23 187 0 뉴비질문) 그 각힐 무슨 캐릭이 잘 잡나요? [15] 까꿍충 2020.08.23 224 1 건틀렛 생각해보니까 pvp상위라고 길드상위는 아니겠다 [3] 서폿아리 2020.08.23 197 0 정액제가 이거야? [3] ㅇㅇ 2020.08.23 447 0 카사 소설쓰는거 생각보다 잼네 [3] 한펭 2020.08.23 160 0 이거 중복으로 강화해도됨? [9] ㅇㅇ 2020.08.23 226 0 엘쟈 셋옵으로 치피가 좋다구? [4] 완전루시퍼 2020.08.23 206 0 근데 건 랭킹보고 길드 받으면 거의 수용소겠노 [3] 1q2w3 2020.08.23 191 0 첫 종신계약 했다 [4] ㅇㅇ 2020.08.23 311 1 오늘도 전략전5판안돌아버렸죠~ [10] 에프 2020.08.23 199 1 건공 꿈나무들이 필수로 꼭 키워야하는 여케 [8] 페도 2020.08.23 261 1 쿼츠로 이거사면되는거냐 [5] 락카펠라 2020.08.23 195 0 콜라보 한다면 뭐랑할까? [5] ㅇㅇ (221.139) 2020.08.23 191 0 길드레이드 나온다고 고인물 길드 어케 만들어 [5] ㅇㅇ 2020.08.23 216 0 레이드 지원 요청 하는데 남은 횟수는 뭐임? [4] 듀란마우렌 2020.08.23 159 0 뉴비들이 많아진거 체감되는 순간 [5] ㅇㅇ (124.54) 2020.08.23 223 0 뉴비쟝 협력사 원합니다 [3] Aikyang 2020.08.23 187 0 니네 길드레이드 나오면 뉴들박이네 뭐네 해도 [5] ㅇㅇ 2020.08.23 215 0 이거 게스트계정으로해놓고 데이터지우는거맞지? [9] ㅇㅇ (118.235) 2020.08.23 222 0 건공꿈나무들한테는 샤오린보다 카린이 더 좋음 [6] ㅇㅇ 2020.08.23 278 0 내가 진짜 와 소리 나왔던 월정액이 700일이였나 그정도였는데 [3] 헥토르 2020.08.23 303 0 ✋질문 유클리드 이거 뭐임? [3] 스프라이트 2020.08.23 248 0 깔끔하게 돈 몇 만원만 박고 현질 안할 건데 (사실 찻집 환불임) [3] ㅇㅇ 2020.08.23 217 0 이새끼 눈 웨 일케떠?? [4] ㅇㅇ 2020.08.23 262 0 아카라이브 갓 사이트네 ㄷㄷ [4] 잇츠미 2020.08.23 132116 0 길드로 뉴비들 성장이 더 빨라진다면 나쁠거 없지 [1] 1q2w3 2020.08.23 147 0 이렇게 로비에 놔도 이쁘네 [5] 중고흑우 2020.08.23 1045 0 엘자 전장옵이랑 세트옵 뭐로하냐 [4] ㅇㅇ (211.243) 2020.08.23 203 0 이게 하다보니까 [5] 갈미르 2020.08.23 206 0 길드도 나오냐? [1] ㅇㅇ 2020.08.23 174 0 원래 오늘 월정액 사려고 했음 [1] 시루룬 2020.08.23 196 0 1.0 카붕이들 특징 [5] 헥토르 2020.08.23 230 0 카운터사이드를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 [3] ㅇㅇ (89.187) 2020.08.23 178 2 근데 길드나오면 좆목질 해야되냐 [7] 키쎈 2020.08.23 213 0 협력사모집 복귀 뉴비 협력사 해쥴사람 [2] ㅇㅇ (112.171) 2020.08.23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4: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