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 왜 잘못치면 친삭당한다는거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16 작성일 2020-08-23 14:26:23 https://arca.live/b/counterside/6582034 최고딜 보상 1 나머지는 참여보상이면내가 어떻게 치든 무조건 최고딜 보상 받는사람 한명 나오는거 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서폿아리 2020-08-23 14:26:54 자기레이드는 안쳐도 1등보상줘서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08-23 14:27:14 자기가 띄운 레이드 90퍼쯤 때려서 1등쳐먹고 지원요청하면 친삭당함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4:27:41 아 나방금 그랬는데 하면안되는 짓이였구나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3 14:27:22 네가 발견하면 발견자는 무조건 최고보상인데 네가 최고보상을 먹어버리면 그대로 최고피해 증발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모집 협력사...자리 28개... [2] ㅇㅇ (117.111) 2020.08.23 171 0 기적심의회 스킨보고싶다.. [2] 라이트닝카운터 2020.08.23 167 0 남는 갤럭시에 카사 깔아놓을까 [5] BlackDwarf 2020.08.23 208 0 이겜 발열 별로 없는편 아니냐 [4] 브 2020.08.23 204 0 힐데 허리에 리본이랑 담배만 아니였으면 참 좋았을텐데 [3] 촉법토끼 2020.08.23 196 0 애초에 여기도 다중이질 하는거 보이는데 [13] ㅇㅇ (118.235) 2020.08.23 254 -1 뉴비 이륙한다 부릉부릉 [11] 한성부_판윤 2020.08.23 217 0 돌아오는 이번주 금요일 [4] 주시윤 2020.08.23 207 0 지원소대는 하루한번인가 [2] 중고흑우 2020.08.23 448 0 건틀렛 밴목록 언제 나오노 [5] 치꼬탕 2020.08.23 201 0 이거 막써도됌? [18] ㅇㅇ 2020.08.23 221 0 분위기 왜 이러나 했더니 그 놈의 유저수였네 [6] ㅇㅇ 2020.08.23 311 0 대충 66일전이면 2.0 직격탄임 [1] 1q2w3 2020.08.23 193 0 이겜 아직 클베하는중임 [1] 람네 2020.08.23 167 0 나작카 가능하면 더 좋은거지 뭘그럼 [1] ㅇㅇ 2020.08.23 147 0 힐데 길빵 짤은 차 방향 말고도 문제가 있음 [2] Siegrune 2020.08.23 544 0 사실 여기 챈에 오는 뉴비들이 전부인거임 [5] ㅇㅇ (124.54) 2020.08.23 175 0 길드 경쟁컨텐츠면 볼만하긴 할듯 ㅇㅇ 2020.08.23 135 0 구독자 700이네 [5] 건공 2020.08.23 204 0 후 몬헌하러간다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67 0 지금은 그래도 괜찮다 근데 글섭좆망하면 [6] leakas 2020.08.23 220 0 쿼츠나 주화로 사는 모의작전권은 풀매수임? [3] 리타쥬지 2020.08.23 156 0 상특] 자기전에 온타임 <~~~~~ 받고 잠 [2] 꿀때지 2020.08.23 209 0 레이드 왜 잘못치면 친삭당한다는거임? [4] ㅇㅇ 2020.08.23 216 0 둘리 명장면 엄선 [3] ㅇㅇ (39.7) 2020.08.23 352 0 늒비 리세 돌리고 있는데 떡밥 왜케 비관적임 [6] 한성부_판윤 2020.08.23 214 0 메카닉들 실사이즈로 나왔으면 흥했냐 [4] 촉법토끼 2020.08.23 195 0 오르카 성능 조금만 더 상향해주면 좋겠다... [5] 페도 2020.08.23 377 0 존망겜인만큼 길드 컨텐츠 괜히 아무거나 참고하면 가불기됨 [5] ㅇㅇ (211.246) 2020.08.23 216 0 전에 했던 계정을 못찾겟네 시발... [3] 탄지우 2020.08.23 201 0 아ㅋㅋ 앱플 렉걸리는거 개빡치네 [4] 나무는tree 2020.08.23 176 0 근데 클저도 개좆망트리 타고 멀쩡한거보면 [4] 중고흑우 2020.08.23 228 0 카붕선배들 왤케 우울해 [13] 갈미르 2020.08.23 279 1 힐데 길빵 짤은 이거지 [8] 주시윤 2020.08.23 666 2 세번째리세인데 그냥박을까 [4] ㅇㅇ (118.235) 2020.08.23 207 0 종신계약 여러번 가능한거임? [4] 까꿍충 2020.08.23 179 0 어이 카붕이 왜이리 죽상이야 [5] ㅇㅇ (124.54) 2020.08.23 333 0 이거 오르카 스킨 사라고 꼬시는거임? [6] 이유 2020.08.23 366 0 각성캐 씹적폐임? [4] ㅇㅇ (119.149) 2020.08.23 173 1 뭐임? 님들 왜 유저수 다시 올라감? [6] ㅇㅇ (58.123) 2020.08.23 291 -1 대공5 뚫고싶은데 [8] 스프라이트 2020.08.23 200 0 이번에 나도 부계 키워볼까 [3] 잇츠미 2020.08.23 165 0 솔직히 초회수동 고치고 나서 홍보했으면.. [4] 1q2w3 2020.08.23 167 0 꼴리면 자러감 [11] 엘빅이 2020.08.23 211 -1 후 다시 자계4 파밍중 [2] 보름달빵 2020.08.23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