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힐데 길빵 짤은 이거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665
작성일
댓글
[8]
닥등이
개소리하면댓글담
Siegrune
유희나
던붕이
바닐라a1
주시윤
카린웡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막써도됌?
[18]
221
0
분위기 왜 이러나 했더니 그 놈의 유저수였네
[6]
311
0
대충 66일전이면 2.0 직격탄임
[1]
193
0
이겜 아직 클베하는중임
[1]
167
0
나작카 가능하면 더 좋은거지 뭘그럼
[1]
147
0
힐데 길빵 짤은 차 방향 말고도 문제가 있음
[2]
544
0
사실 여기 챈에 오는 뉴비들이 전부인거임
[5]
175
0
길드 경쟁컨텐츠면 볼만하긴 할듯
134
0
구독자 700이네
[5]
204
0
후 몬헌하러간다
[3]
166
0
지금은 그래도 괜찮다 근데 글섭좆망하면
[6]
219
0
쿼츠나 주화로 사는 모의작전권은 풀매수임?
[3]
155
0
상특] 자기전에 온타임 <~~~~~ 받고 잠
[2]
208
0
레이드 왜 잘못치면 친삭당한다는거임?
[4]
216
0
둘리 명장면 엄선
[3]
351
0
늒비 리세 돌리고 있는데 떡밥 왜케 비관적임
[6]
213
0
메카닉들 실사이즈로 나왔으면 흥했냐
[4]
195
0
오르카 성능 조금만 더 상향해주면 좋겠다...
[5]
377
0
존망겜인만큼 길드 컨텐츠 괜히 아무거나 참고하면 가불기됨
[5]
215
0
전에 했던 계정을 못찾겟네 시발...
[3]
200
0
아ㅋㅋ 앱플 렉걸리는거 개빡치네
[4]
175
0
근데 클저도 개좆망트리 타고 멀쩡한거보면
[4]
227
0
카붕선배들 왤케 우울해
[13]
279
1
힐데 길빵 짤은 이거지
[8]
665
2
세번째리세인데 그냥박을까
[4]
206
0
종신계약 여러번 가능한거임?
[4]
178
0
어이 카붕이 왜이리 죽상이야
[5]
333
0
이거 오르카 스킨 사라고 꼬시는거임?
[6]
366
0
각성캐 씹적폐임?
[4]
172
1
뭐임? 님들 왜 유저수 다시 올라감?
[6]
290
-1
대공5 뚫고싶은데
[8]
200
0
이번에 나도 부계 키워볼까
[3]
164
0
솔직히 초회수동 고치고 나서 홍보했으면..
[4]
167
0
꼴리면 자러감
[11]
211
-1
후 다시 자계4 파밍중
[2]
166
0
복귀 4일째
[7]
211
0
실비아 나오는거맞냐?
[2]
150
0
각힐 뽑기까지 40분 남음
[7]
183
0
2월에 3주 잘한게 커리어 하이 였는데
[1]
171
-1
근데 ㄹㅇ 과금가이드 하나 써야할것같은데
[6]
245
0
얘 두칸씩 가는거 아님?
[6]
195
0
뭐냐 이거 각성캐 배경 아님??????
[2]
243
0
2.0을 홍보할게 아니라 여름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홍보했어야지...
[3]
209
0
시작한지 5일 된 카붕이! 첫 종신계약 해냈다
[10]
219
5
이터니움도 다 쓰고 건도 닫히니
[6]
2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