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가 뽑기겜이 된건 좀 싫지만 이터니움이랑 골드 수급량 패치는 맘에 들었는데 2.0이 너무 안좋게 이미지가 퍼져서 잘 안오는거 같다

존나 대대적으로 홍보한 2.0이 호불호 존나 갈리는데 씹망할수밖에 시발 

이번 여름이벤트같은걸 대대적으로 홍보했으면 이미지가 더 나았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