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형들 뉴비 과금 가이드 써 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2 작성일 2020-08-23 14:18:19 https://arca.live/b/counterside/6581862 서버비도 디테일하게 내고 싶은데 기본이 안되어 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4:18:34 월정액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4:19:01 Just?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8-23 14:20:09 월정액 월초 일일1200원(현금) / 스킨 모작 기밀채용패키지(주화) / 일일패키지 스킨 주간기밀 각종편의성(쿼츠) 각 재화별로 사도 손해는 안보는 것들임 이거만 기억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3 14:21:18 패키지가 너무 많아서 헷갈릴만한데. 그냥 월정액기본으로 깔고가고, 첫주화구매 이 두개로 얻은 주화로는 신규유저패키지를 구매. 회사렙업할 때마다 열리는 렙업패키지도 괜찮아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4:22:39 내가 볼 때 이 게임 상점 정리 좀 해야 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3 14:23:44 그말 많이나왓어ㅋㅋ 이해안가면 상점샷 찍어서 올리면 애들이 답해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선배들 왤케 우울해 [13] 갈미르 2020.08.23 279 1 힐데 길빵 짤은 이거지 [8] 주시윤 2020.08.23 666 2 세번째리세인데 그냥박을까 [4] ㅇㅇ (118.235) 2020.08.23 207 0 종신계약 여러번 가능한거임? [4] 까꿍충 2020.08.23 179 0 어이 카붕이 왜이리 죽상이야 [5] ㅇㅇ (124.54) 2020.08.23 333 0 이거 오르카 스킨 사라고 꼬시는거임? [6] 이유 2020.08.23 366 0 각성캐 씹적폐임? [4] ㅇㅇ (119.149) 2020.08.23 173 1 뭐임? 님들 왜 유저수 다시 올라감? [6] ㅇㅇ (58.123) 2020.08.23 291 -1 대공5 뚫고싶은데 [8] 스프라이트 2020.08.23 200 0 이번에 나도 부계 키워볼까 [3] 잇츠미 2020.08.23 164 0 솔직히 초회수동 고치고 나서 홍보했으면.. [4] 1q2w3 2020.08.23 167 0 꼴리면 자러감 [11] 엘빅이 2020.08.23 211 -1 후 다시 자계4 파밍중 [2] 보름달빵 2020.08.23 166 0 복귀 4일째 [7] 부엉이바위 2020.08.23 211 0 실비아 나오는거맞냐? [2] ㅇㅇ (118.235) 2020.08.23 151 0 각힐 뽑기까지 40분 남음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3 183 0 2월에 3주 잘한게 커리어 하이 였는데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71 -1 근데 ㄹㅇ 과금가이드 하나 써야할것같은데 [6] 람네 2020.08.23 245 0 얘 두칸씩 가는거 아님? [6] CCCAAA 2020.08.23 195 0 뭐냐 이거 각성캐 배경 아님?????? [2] ㅇㅇ (211.250) 2020.08.23 243 0 2.0을 홍보할게 아니라 여름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홍보했어야지... [3] 미야 2020.08.23 210 0 시작한지 5일 된 카붕이! 첫 종신계약 해냈다 [10] 까꿍충 2020.08.23 220 5 이터니움도 다 쓰고 건도 닫히니 [6] ㅇㅇ (124.61) 2020.08.23 212 0 형들 뉴비 과금 가이드 써 줘 [6] ㅇㅇ 2020.08.23 192 0 아이 씻팔 선별채용도 리세 제법 해야되누 [2] 한성부_판윤 2020.08.23 162 0 6개월을 조졌는데 반등하려면 앞으로 6개월은 더 잘해야지 [2] 람네 2020.08.23 233 0 내년에 망했으면 망했지 올해엔 안망해 [1] 1q2w3 2020.08.23 156 0 빠가사리. [10] 갈미르 2020.08.23 202 0 카사 요즘 왜케 흥함? [4] ㅇㅇ (61.98) 2020.08.23 219 0 뉴비라도 친구 레이드 보이면 무조건 치는게 좋음? [4] ㅇㅇ 2020.08.23 161 0 정액제 지르면은 스킨사는게 낫지? [3] ㅇㅇ 2020.08.23 187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신청해주셈 ㅋㅋㅋ [5] ㅇㅇ (1.251) 2020.08.23 193 0 전투 시작할때 따로 음성으로 알려주는건 없지? [3] 중고흑우 2020.08.23 152 0 야누스 밴 아니면 바로 융핵 박음 ㅇㅇ (14.39) 2020.08.23 157 0 게임이란게 꼴아박긴 쉬워도 회복하긴 쉽지않음 [8] 위천마펀치 2020.08.23 244 0 이제 자야지 [2] ㅇㅇ (114.199) 2020.08.23 155 0 메카덱 오랜만에 써봤는데 갓겜충아님 2020.08.23 170 0 최소한 인식은 조금은 나아진 걸 느낌 [3] 1q2w3 2020.08.23 187 0 연봉협상 시발 아ㅋㅋ [3] ㅇo 2020.08.23 207 0 레이드 치러갓는데 이거 뭐임 ㅋㅋ [4] 바닐라a1 2020.08.23 200 0 아 시발 그냥 다시 홍콩~대만 퍼블 오류났으면 좋겠다 [3]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8.23 218 0 그래도 매출은 많이올랐노 ㅋㅋ [8] 키쎈 2020.08.23 275 1 힐데 길빵찾는 게이야 [5] 던붕이 2020.08.23 485 0 공략 스킬충전에 대한 소소한 설명 [3] 익명아님 2020.08.23 948 3 뭐 섭종만 안하면 그만이지ㅋㅋ [2] ㅇㅇ (124.54) 2020.08.23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