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 치러갓는데 이거 뭐임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0
작성일
댓글
[4]
74
바닐라a1
갓겜충아님
바닐라a1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월에 3주 잘한게 커리어 하이 였는데
[1]
171
-1
근데 ㄹㅇ 과금가이드 하나 써야할것같은데
[6]
245
0
얘 두칸씩 가는거 아님?
[6]
195
0
뭐냐 이거 각성캐 배경 아님??????
[2]
243
0
2.0을 홍보할게 아니라 여름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홍보했어야지...
[3]
210
0
시작한지 5일 된 카붕이! 첫 종신계약 해냈다
[10]
220
5
이터니움도 다 쓰고 건도 닫히니
[6]
213
0
형들 뉴비 과금 가이드 써 줘
[6]
193
0
아이 씻팔 선별채용도 리세 제법 해야되누
[2]
163
0
6개월을 조졌는데 반등하려면 앞으로 6개월은 더 잘해야지
[2]
233
0
내년에 망했으면 망했지 올해엔 안망해
[1]
157
0
빠가사리.
[10]
203
0
카사 요즘 왜케 흥함?
[4]
220
0
뉴비라도 친구 레이드 보이면 무조건 치는게 좋음?
[4]
162
0
정액제 지르면은 스킨사는게 낫지?
[3]
187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신청해주셈 ㅋㅋㅋ
[5]
193
0
전투 시작할때 따로 음성으로 알려주는건 없지?
[3]
153
0
야누스 밴 아니면 바로 융핵 박음
157
0
게임이란게 꼴아박긴 쉬워도 회복하긴 쉽지않음
[8]
245
0
이제 자야지
[2]
155
0
메카덱 오랜만에 써봤는데
170
0
최소한 인식은 조금은 나아진 걸 느낌
[3]
188
0
연봉협상 시발 아ㅋㅋ
[3]
208
0
레이드 치러갓는데 이거 뭐임 ㅋㅋ
[4]
200
0
아 시발 그냥 다시 홍콩~대만 퍼블 오류났으면 좋겠다
[3]
218
0
그래도 매출은 많이올랐노 ㅋㅋ
[8]
275
1
힐데 길빵찾는 게이야
[5]
485
0
공략
스킬충전에 대한 소소한 설명
[3]
948
3
뭐 섭종만 안하면 그만이지ㅋㅋ
[2]
178
0
라오와 카사는 비교대상이 아니야
[14]
318
3
그냥 힐데 풀융합 해줬음
[3]
212
0
나는 사람없어서 더 좋아
[5]
154
1
맛잘알들이 즐겨찾는 초콜릿
[2]
477
0
18일차 뉴비 곧 아머함선 만들거같다
[8]
172
0
누비 내일 각힐데 얻는 각인가?
[3]
162
0
와 씨발 처참하네 ㅋㅋㅋ
[10]
280
1
글로벌로 망한겜도 부활하는데 카사 가망은 있지
[1]
174
0
니네 쌀축제 기대하고 있었다며...
[4]
237
0
지금 쥬지 풀발기 했다..
[1]
204
0
뉴빈데 현질했는데 초록색 다 어디다써야해요
[7]
188
0
여긴 ㅇㅅㅇ하는 애들 없어서 좋다
[6]
245
0
글섭 나올때까지만 유지정도만 해도 성공임
180
0
아니 유저수가 왜
[10]
373
1
로자 개초딩인거같았는데 대충 몇살정도 외형임?
[1]
176
0
그냥 이전보다 늘었다면 된거임
[1]
1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