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챈 둘러보는 것 말고는 할게 없네..
1.0은 하루종일 뭔가 할 수 있어서 카손실 나는 느낌은 없는 대신 기기가 갈려나갔고,
2.0은 하루에 두어번 이터니움 녹이고 건포 빼고 나면 할게 없어져서 기기 부담은 줄었지만 너무 허전해 ㅠㅠ

챈 둘러보는 것 말고는 할게 없네..
1.0은 하루종일 뭔가 할 수 있어서 카손실 나는 느낌은 없는 대신 기기가 갈려나갔고,
2.0은 하루에 두어번 이터니움 녹이고 건포 빼고 나면 할게 없어져서 기기 부담은 줄었지만 너무 허전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