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언젠가 나오겠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냐 이거 각성캐 배경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43
작성일
댓글
[2]
카린웡
갓겜충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존망겜인만큼 길드 컨텐츠 괜히 아무거나 참고하면 가불기됨
[5]
216
0
전에 했던 계정을 못찾겟네 시발...
[3]
201
0
아ㅋㅋ 앱플 렉걸리는거 개빡치네
[4]
176
0
근데 클저도 개좆망트리 타고 멀쩡한거보면
[4]
228
0
카붕선배들 왤케 우울해
[13]
279
1
힐데 길빵 짤은 이거지
[8]
666
2
세번째리세인데 그냥박을까
[4]
207
0
종신계약 여러번 가능한거임?
[4]
179
0
어이 카붕이 왜이리 죽상이야
[5]
333
0
이거 오르카 스킨 사라고 꼬시는거임?
[6]
366
0
각성캐 씹적폐임?
[4]
173
1
뭐임? 님들 왜 유저수 다시 올라감?
[6]
291
-1
대공5 뚫고싶은데
[8]
200
0
이번에 나도 부계 키워볼까
[3]
165
0
솔직히 초회수동 고치고 나서 홍보했으면..
[4]
168
0
꼴리면 자러감
[11]
212
-1
후 다시 자계4 파밍중
[2]
167
0
복귀 4일째
[7]
212
0
실비아 나오는거맞냐?
[2]
151
0
각힐 뽑기까지 40분 남음
[7]
183
0
2월에 3주 잘한게 커리어 하이 였는데
[1]
171
-1
근데 ㄹㅇ 과금가이드 하나 써야할것같은데
[6]
245
0
얘 두칸씩 가는거 아님?
[6]
195
0
뭐냐 이거 각성캐 배경 아님??????
[2]
243
0
2.0을 홍보할게 아니라 여름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홍보했어야지...
[3]
210
0
시작한지 5일 된 카붕이! 첫 종신계약 해냈다
[10]
220
5
이터니움도 다 쓰고 건도 닫히니
[6]
213
0
형들 뉴비 과금 가이드 써 줘
[6]
193
0
아이 씻팔 선별채용도 리세 제법 해야되누
[2]
163
0
6개월을 조졌는데 반등하려면 앞으로 6개월은 더 잘해야지
[2]
234
0
내년에 망했으면 망했지 올해엔 안망해
[1]
157
0
빠가사리.
[10]
203
0
카사 요즘 왜케 흥함?
[4]
220
0
뉴비라도 친구 레이드 보이면 무조건 치는게 좋음?
[4]
162
0
정액제 지르면은 스킨사는게 낫지?
[3]
188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신청해주셈 ㅋㅋㅋ
[5]
193
0
전투 시작할때 따로 음성으로 알려주는건 없지?
[3]
153
0
야누스 밴 아니면 바로 융핵 박음
158
0
게임이란게 꼴아박긴 쉬워도 회복하긴 쉽지않음
[8]
245
0
이제 자야지
[2]
155
0
메카덱 오랜만에 써봤는데
170
0
최소한 인식은 조금은 나아진 걸 느낌
[3]
188
0
연봉협상 시발 아ㅋㅋ
[3]
208
0
레이드 치러갓는데 이거 뭐임 ㅋㅋ
[4]
201
0
아 시발 그냥 다시 홍콩~대만 퍼블 오류났으면 좋겠다
[3]
2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