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에 나도 부계 키워볼까 잇츠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4 작성일 2020-08-23 14:21:45 https://arca.live/b/counterside/6581931 클로즈베타 때 부터 카사를 해온 내가 최근에 입문한 뉴비 입장에서 어떤지 알아보고 싶네 물론 내가 가진 기본지식을 어느 정도는 활용하겠지만근데 뻘짓하는거 같기도 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4:21:55 할짓못된다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23 14:22:40 왜 사서 고생하노 펼쳐보기▼ 잇츠미 2020-08-23 14:23:33 그런가 시간 남아도는건 아닌데 뉴비입장에서 플레이 해봐야 진짜 필요한게 뭔지 알거같아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독자 700이네 [5] 건공 2020.08.23 204 0 후 몬헌하러간다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67 0 지금은 그래도 괜찮다 근데 글섭좆망하면 [6] leakas 2020.08.23 220 0 쿼츠나 주화로 사는 모의작전권은 풀매수임? [3] 리타쥬지 2020.08.23 156 0 상특] 자기전에 온타임 <~~~~~ 받고 잠 [2] 꿀때지 2020.08.23 209 0 레이드 왜 잘못치면 친삭당한다는거임? [4] ㅇㅇ 2020.08.23 216 0 둘리 명장면 엄선 [3] ㅇㅇ (39.7) 2020.08.23 352 0 늒비 리세 돌리고 있는데 떡밥 왜케 비관적임 [6] 한성부_판윤 2020.08.23 213 0 메카닉들 실사이즈로 나왔으면 흥했냐 [4] 촉법토끼 2020.08.23 195 0 오르카 성능 조금만 더 상향해주면 좋겠다... [5] 페도 2020.08.23 377 0 존망겜인만큼 길드 컨텐츠 괜히 아무거나 참고하면 가불기됨 [5] ㅇㅇ (211.246) 2020.08.23 216 0 전에 했던 계정을 못찾겟네 시발... [3] 탄지우 2020.08.23 201 0 아ㅋㅋ 앱플 렉걸리는거 개빡치네 [4] 나무는tree 2020.08.23 176 0 근데 클저도 개좆망트리 타고 멀쩡한거보면 [4] 중고흑우 2020.08.23 228 0 카붕선배들 왤케 우울해 [13] 갈미르 2020.08.23 279 1 힐데 길빵 짤은 이거지 [8] 주시윤 2020.08.23 666 2 세번째리세인데 그냥박을까 [4] ㅇㅇ (118.235) 2020.08.23 207 0 종신계약 여러번 가능한거임? [4] 까꿍충 2020.08.23 179 0 어이 카붕이 왜이리 죽상이야 [5] ㅇㅇ (124.54) 2020.08.23 333 0 이거 오르카 스킨 사라고 꼬시는거임? [6] 이유 2020.08.23 366 0 각성캐 씹적폐임? [4] ㅇㅇ (119.149) 2020.08.23 173 1 뭐임? 님들 왜 유저수 다시 올라감? [6] ㅇㅇ (58.123) 2020.08.23 291 -1 대공5 뚫고싶은데 [8] 스프라이트 2020.08.23 200 0 이번에 나도 부계 키워볼까 [3] 잇츠미 2020.08.23 164 0 솔직히 초회수동 고치고 나서 홍보했으면.. [4] 1q2w3 2020.08.23 167 0 꼴리면 자러감 [11] 엘빅이 2020.08.23 211 -1 후 다시 자계4 파밍중 [2] 보름달빵 2020.08.23 166 0 복귀 4일째 [7] 부엉이바위 2020.08.23 211 0 실비아 나오는거맞냐? [2] ㅇㅇ (118.235) 2020.08.23 151 0 각힐 뽑기까지 40분 남음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3 183 0 2월에 3주 잘한게 커리어 하이 였는데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71 -1 근데 ㄹㅇ 과금가이드 하나 써야할것같은데 [6] 람네 2020.08.23 245 0 얘 두칸씩 가는거 아님? [6] CCCAAA 2020.08.23 195 0 뭐냐 이거 각성캐 배경 아님?????? [2] ㅇㅇ (211.250) 2020.08.23 243 0 2.0을 홍보할게 아니라 여름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홍보했어야지... [3] 미야 2020.08.23 210 0 시작한지 5일 된 카붕이! 첫 종신계약 해냈다 [10] 까꿍충 2020.08.23 220 5 이터니움도 다 쓰고 건도 닫히니 [6] ㅇㅇ (124.61) 2020.08.23 212 0 형들 뉴비 과금 가이드 써 줘 [6] ㅇㅇ 2020.08.23 193 0 아이 씻팔 선별채용도 리세 제법 해야되누 [2] 한성부_판윤 2020.08.23 162 0 6개월을 조졌는데 반등하려면 앞으로 6개월은 더 잘해야지 [2] 람네 2020.08.23 233 0 내년에 망했으면 망했지 올해엔 안망해 [1] 1q2w3 2020.08.23 156 0 빠가사리. [10] 갈미르 2020.08.23 202 0 카사 요즘 왜케 흥함? [4] ㅇㅇ (61.98) 2020.08.23 219 0 뉴비라도 친구 레이드 보이면 무조건 치는게 좋음? [4] ㅇㅇ 2020.08.23 161 0 정액제 지르면은 스킨사는게 낫지? [3] ㅇㅇ 2020.08.23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