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베타 때 부터 카사를 해온 내가 최근에 입문한 뉴비 입장에서 어떤지 알아보고 싶네 


물론 내가 가진 기본지식을 어느 정도는 활용하겠지만


근데 뻘짓하는거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