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드 친구가 지원요청한거 진짜 준내 많이 달렷는데
나는 왜 보상을 못먹지? 딜이 약해서 그런건가? 이렇게 생각하고
내가 치는동안 이미 다른 애가 잡았나보다 이랬는데
시발 참여내역에서 확인해야 먹는걸 지금 알았누

야 혹시 나만 그럴것 같지는 않아서
알려주는거야 나랑 같은 뉴비들아.

레이드 친구가 지원요청한거 진짜 준내 많이 달렷는데
나는 왜 보상을 못먹지? 딜이 약해서 그런건가? 이렇게 생각하고
내가 치는동안 이미 다른 애가 잡았나보다 이랬는데
시발 참여내역에서 확인해야 먹는걸 지금 알았누

야 혹시 나만 그럴것 같지는 않아서
알려주는거야 나랑 같은 뉴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