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무기 질문점 Erang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58 작성일 2020-08-23 20:06:05 https://arca.live/b/counterside/6586032 이 T5에도 금색이잇는거조?세트랑 그런거 금색에 바르는거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11.210) 2020-08-23 20:07:30 삭제 수정 등급 보다는 높은 티어 옵션이 좋은 장비가 1순위인것 같음 펼쳐보기▼ Eranger 2020-08-23 20:07:52 저거 굴려봐도됌??세트??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0-08-23 20:08:27 삭제 수정 저기 쓰기엔 좀 아까운듯 펼쳐보기▼ Eranger 2020-08-23 20:08:36 감삼당 펼쳐보기▼ 0000 2020-08-23 20:09:01 *수정됨 세트 바이러니 전장이나 6t에 바르는개 펼쳐보기▼ Eranger 2020-08-23 20:09:22 6t는어디서얻어요 그 건틀렛인가??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0-08-23 20:10:52 삭제 수정 카운터케이스 다 열면 전용장비를 줌 그게 6티어 장비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3 20:46:51 일단 뭐 장비없으면 저런거라도 써야하는데... 튜바는 몰라도 셋바는 저런데 박으면 안됨. 전장을 최우선으로... 펼쳐보기▼ Eranger 2020-08-23 20:47:52 넵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3 20:48:05 그리고 보딱장비건 금딱장비건 티어만 높으면 그냥 다 씀... 기본옵만 차이나지 부옵수치는 비슷하거든 펼쳐보기▼ Eranger 2020-08-23 20:48:21 아하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3 20:48:45 그리고 초전도 장비가 일반장비보다 한단계 위임. 부옵들도 수치가 한단계 높다 펼쳐보기▼ Eranger 2020-08-23 20:49:04 컨틀렛포인트 모아서 무기사요?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3 20:50:07 그장비들 정말좋은 무기들임. 지금 템 부옵중에 딜러한테 최고로 치는게 지상유닛피해증가인데 메이즈 장비들은 그옵이 기본옵이라.... 펼쳐보기▼ Eranger 2020-08-23 20:50:34 언능모으겟습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는 함선 뭐부터 키워? [5] dlrlck 2020.08.23 217 0 얜 내가 봤을 때 별로일 거 같다 [9] 미미카키 2020.08.23 321 0 이거 좋아? [5] 미미카키 2020.08.23 232 1 삐삐삐삐 ㅇㅇ (218.238) 2020.08.23 150 0 초창기 라이언 진짜 존나 무서웠는데 ㅇㅇ 2020.08.23 206 0 뉴비 애들 누구부터 키우는게 좋음? [6] 마나링 2020.08.23 213 0 자꾸건틀렛 동일인만잡아주네 [4] Eranger 2020.08.23 174 0 이거 괜찮아? [6] 미미카키 2020.08.23 323 0 썸머 채용 돌리고 싶긴 한데 [3] ㅇㅇ 2020.08.23 211 0 채용 계약서 모을까? [6] 미미카키 2020.08.23 327 0 나도 언젠가 각힐 나오겟지? [2] 닝기루 2020.08.23 168 0 님들 뉴비 초월질문쩜 [19] ㅇㅇ (126.28) 2020.08.23 287 1 각힐뜬 늒네 꼬운 점 [10] ㅇㅇ 2020.08.23 284 0 썸머에 쏟은 채용권 다썼으면 야누스뽑았다 대가리깨짐 2020.08.23 154 0 라이트닝 볼 [1] 0000 2020.08.23 192 0 기밀 채용권? ㅈㄴ많은 게이들은 뭐임? [5] ㅇㅇ (185.92) 2020.08.23 260 0 간나쓰썬하면서 놀릴때 당시에만 해도 걔가 그렇게 주가 올라갈줄은 몰랐음 [4] ㅇㅇ 2020.08.23 187 0 뉴비 리세 완료했는데 [4] ㅇㅇ (223.38) 2020.08.23 219 0 건틀렛 실비아 밴이라 간나쓰썬 넣게되네 [4] ㅇㅇ 2020.08.23 265 0 ㅋㅋ아 좆망겜 지랄하지마라 진짜 [6] ㅇㅇ (223.38) 2020.08.23 244 5 각성퀘 주기가 어캐됨? [3] 이작 2020.08.23 178 0 깡쿼츠 에반가 [5] 분긔 2020.08.23 189 0 각힐 수요는 많은데 매물이 없으니 ㅋㅋㅋ [4] ㅇㅇ 2020.08.23 225 0 무기 질문점 [15] Eranger 2020.08.23 158 0 야누스 툴팁 누락인가 [4] ㅇㅇ (211.210) 2020.08.23 161 0 스카우트 어떰? [1] ㅇㅇ (121.182) 2020.08.23 181 0 하나만 더물어보고감 [1] ㅇㅇ (125.187) 2020.08.23 162 0 근데 시발 어케 각힐을 2개나 뽑지 [1] ㅇㅇ 2020.08.23 196 0 카사 나온지 반년 됨? [3] ㅇㅇ (185.92) 2020.08.23 326 0 나한테....왜 이러는거야... [2] ㅇㅇ (59.10) 2020.08.23 226 0 아 씨발 [7] ㅇㅇ (223.38) 2020.08.23 263 -1 ✋질문 한소림 인가 평가가 안보여서 그러는데 [5] 갈미르 2020.08.23 250 0 신지아 나중에안쓰죠 [4] Eranger 2020.08.23 167 0 리세 내가해야겠다 [3] ㅇㅇ (125.187) 2020.08.23 169 0 야누스는 안나오고 ㅇㅇ 2020.08.23 161 0 이터니움 너무부족하던데 [3] ㅇㅇ (183.103) 2020.08.23 179 0 뉴비 이거나옴 [3] 마나링 2020.08.23 249 0 적정가 5만이래 [2] 이작 2020.08.23 282 0 핸드폰 계정 컴터앱플로 킬수잇지요? [3] Eranger 2020.08.23 166 0 대깨카 싹수가 보이는사람 나눠줄겸 손리세 해볼랬는데 [3] ㅇㅇ (118.41) 2020.08.23 241 0 뉴비 이거 받았는데 [6] 마나링 2020.08.23 251 0 ✋질문 뉴비 골드파밍 어디가 제일 좋은거임? [4] NIRAI 2020.08.23 223 0 강해졌다 [4] Eranger 2020.08.23 207 0 제인도우 평가 진짜 씹 가관이네 ㅋㅋㅋㅋ [3] ㅇㅇ 2020.08.23 374 0 비틱) 금태형 나 쌀거가테 [20] ㅇㅇ 2020.08.23 4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20:38 +1 +2 +3 +4